톰포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05154
이제 명품은 톰포드만 살거임..
구찌 발렌 생로랑 등등 안 사봤지만 싼티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험도좆망한새끼가 그런걸 왜 궁금해하노 전교권도 아닌데 꼴값떠네라고... 선생님들도 애들도..
-
존경함. . 난 다 딸려서 어느 노선일지 갈피도 안 잡힘
-
매주 뿌리는 All Day 미니 모의고사 1회 배포 2 6
안녕하세요 올티 수학연구소 입니다. 저희 연구소는 수능 및 고등 수학을 가르치는...
-
미적분 커리 추천 4 1
3모 미적 92 미적 처음 하는 현역 여러 가지 미분법(도함수 활용 전)까지 시발점...
-
존나 조용하고 아무도 답 안맞쳐봄 ->불수능 끝나자마자 화장실에서 현역들 신나게 답...
-
덕코 안 받기 1일차 1 2
진짜 안 해주면...
-
정말 슬프다
-
존경스럽네
-
어삼쉬사는 몇번까지로 2 0
네
-
물리가 젤 재밌음 4 0
과탐 중에 물리가 젤 재밌는 듯 ㅇㅈ?
-
진짜 잡니다 0 0
-
요즘 세지 모고가 1 1
작년 수능 세지 47점으로 백분위 99였고 올해 재수하며 본 3월 교육청 10분...
-
엉엉 이감 3-1 개털림 ㅠ 1 0
54점받음 ㅠㅠ
-
메인 왤케 씹창남 1 0
ㄹㅇ
-
지금 일어남 1 1
진짜 얼버기임
-
재수 시작했을때 좋았던 점 0 1
현역땐 인서울이 목표였지만 재수 시작하자마자 목표 연고대로 잡을 수 있던게 젤 좋앗음
-
그댄 나를 사랑이라 불러주오 0 1
그리되어 드리리, 오늘 밤 나 그대의 품에 안겨서 입을 맞추고Rock 'n'...
-
오시노코 1권 일본어 원어책 이랑 봇치 앤솔로지 일본직구 1~4권
-
ㅇㅇ?
-
오르비 UI가 많이바뀌었네요 3 0
여론 어떤편인가요
부자임)?
그냥 백수임
백수라고햇지 부자라곤 말안했단다^^
명품은 티안나는게 예쁜듯
ㅇㅈ 티나는 순간 끝임 구찌나 루이비통처럼
브랜드 도배 최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