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2 오랜만에 하니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03988
쉽지 않네...
22번은 삼각함수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은공군오세요 4 0
체질이란게바뀝니다
-
아직 안 나왔나…?
-
언매 94점(공-3점 언-3점) 기하 88점(공-8점 기-4점) [기하는 30번...
-
고기를 어떻게 이렇게 못굽니.
-
네 아따시 싯테루요 7 2
우~아
-
짜피 재릅을 하기때문..
-
슨피에 넣어두고 묵히면 무조건 오름?
-
고등학교 고르는 법 17 0
저희 지역이 뺑뺑이가 아니고 학교 수도 적어서 진짜 ㅈ반고 아니면 공부 잘하는...
-
동생이 수악여행 다녀왔는데 21 3
제주도를 갔다왓대나한테 기념품을 몇개를 사줫는데알파카를 주면서'오빠 알파카...
-
다다익선 풀어보신분 있나요? 후기가 없어서 어떤책인지 모르겠네요 그냥 상상 n제...
-
점뭐뭑? 19 1
뭐뭑지
-
수1은 감동이없음 6 2
(내가못해서) 수2는 감동이있음
-
댓글달면 노래추천해줌 13 1
캬캭
-
살려준 은혜도 모르고 2 0
붕대 하나도 안 주네 ㅅㅂ
-
유빈 근데 몇년도에 생긴거임 6 0
나 빡갤때문에 고1?때 처음알게됬는데
-
슈팅스타 피스타치오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뉴치케 민초
기트남어에게 수2는 쉽지 않은 것이지요
기하이들에게 유리한 22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