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생이 수악여행 다녀왔는데 21 3
제주도를 갔다왓대나한테 기념품을 몇개를 사줫는데알파카를 주면서'오빠 알파카...
-
다다익선 풀어보신분 있나요? 후기가 없어서 어떤책인지 모르겠네요 그냥 상상 n제...
-
점뭐뭑? 19 1
뭐뭑지
-
수1은 감동이없음 6 2
(내가못해서) 수2는 감동이있음
-
댓글달면 노래추천해줌 13 1
캬캭
-
살려준 은혜도 모르고 2 0
붕대 하나도 안 주네 ㅅㅂ
-
유빈 근데 몇년도에 생긴거임 6 0
나 빡갤때문에 고1?때 처음알게됬는데
-
슈팅스타 피스타치오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뉴치케 민초
-
2900덕) 6평대비 2회 캘캠 빠답만 알려주실분 ㅠㅠㅠ 5 0
집에 답지를 두고 왔어요
-
지문 핵심을 오독 0 0
지문 핵심을 오독 할 수 있구나 아예 반대로 독해해서 개많이 틀렸네
-
기출끝 vs 수분감 0 0
둘다 차이없나요?? 차이없으면 기출끝까지 듣고드릴로 넘어가려는데
-
메인에는 정보글이 없네누가 정리해서 올려줘
-
4월 수익률 계산해봤는데 0 0
Tqqq한테 따였음... 개별주하다보면 수익은 커도 손실도 커서 그런듯
-
멋잏ㄴ다 5 0
먼지는 비밀
-
사업 물려받고 싶다 8 1
농장이런거만 아니면 할 거 딱 정해져있으니 내 성격에는 좋을 거 같은데 미래가 보이잔ㅅ
-
올해 연말까진 국장 상당수 종목들 수익 실현하면서 1 3
들고 있는 코인들 비중 꾸준히 늘려갈 예정 내년부턴 국장 미장 어디가 될진...
-
멧돼지 감수성은 3 0
이해할수가 없네
-
과기원 정시폐지는 아쉽네 3 0
나처럼 진로가 뒤늦게 바뀐 사람들에게도 기회를
-
정딥률이 점점 바닥을 기어…..


이긴다… 반드시

제가 현역의 승리를 보일 수 있으면 좋겠네요나의 승리가 당신의 승리이고, 당신의 승리가 나의 승리이길…

아니 어떻게 제 3개월치 공부량을 한달만에..힘내봅시당
국어 잘하시니깐 좋은 결과 있을꺼에요.

꾸준추같은 현역인데 꾸준히 공부인증 올리시는거 넘 멋져요!! 저는 귀찮아서 몇달째 유기중이었는데 오늘부터 다시 올려보려구요 ㅎㅎ.. 맞팔두 감사해요 서로 자극받을 수 잇게 저도 노력해볼게요 파이팅!
진짜 실수시네..

개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