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01645
좋아하는 캐릭터 프레임이 포토그레이에 출시했다길래
혼자 가서 당당하게 찍고 나옴
아무래도 상남자인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원순열 vs 원순하나 0 1
엥
-
채점하기 너무 귀찮네
-
모아보기 글 꼬라지 ㅋㅋㅋㅋㅋ 0 0
머냐
-
내가 뭘본거야 0 0
ㅋㅋㅋ
-
준 0 0
ㄲㅂ
-
식 0 0
사하셧나요?
-
잠 안와서 나도 무물보할래 21 0
-
노 0 0
-
랄 0 0
.
-
섹 0 0
-
현역때 지균 3개 다 떨어짐 재수때 지균 1개 붙고(갈 생각 앖었음) 1개 떨어짐...
-
흐엥 0 0
호에엣
-
대치영어 현강쌤 추천 0 0
대치영어현강 들으려고하는데 좋은쌤 누가있을까여 그쌤 장단점도 설명해주세요 커리랑
-
선착순 10명 46 2
글이나 문장 손으루 써드림되도록이믄 100자 이하로 부탁드릴게여 :D
-
5월이구나 1 0
신용카드로 다시 교재를 살수있겠구만 ㅎ
-
국영수를 올려야하는데 0 0
망해버렷네?
-
서비스 준다는데 내가 잘생겨서 그런건가 으흐흐
-
[문제] The economic interaction between people...
-
난 레즈는 아닌데 여자 좋아함 10 1
존중바람
-
지금부터 존잘존예 오르비언 고소함 10 0

자기가 포토그레이가 뭔지도 모르는 아싸면 개추
사람 많았을때면 인정여고딩 3명 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