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d<<<그냥 신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301623
액면 분헉 1/3 하기 전 시절에 10만원에 샀었는데
분기별로 배당도 쏠쏠하고 주가도 맨날 오름 캬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설치 0 1
작년 설치 컷 서울대식으로 몇점 정도인가요?
-
ㅇ웩 역류해 0 0
배불럿..
-
흙수저라영어못함 0 1
ㅇ
-
사탐 추천 부탁드립니다 0 0
작수(26)기준 화작86 확통91 영어3 사문85입니다 반수 생각중인데 이 상황에서...
-
기만자놈들 0 1
-
Ebs 조언 부탁드려요 0 0
내신땜에 이제 수특 시작하는데 너무 막막해요ㅠㅠ 강e분...
-
격렬콜라도 0 0
먹고싶다
-
당신이합격할대학 87 4
예측해드림
-
원순열 vs 원순하나 0 1
엥
-
채점하기 너무 귀찮네
-
모아보기 글 꼬라지 ㅋㅋㅋㅋㅋ 0 0
머냐
-
내가 뭘본거야 0 0
ㅋㅋㅋ
-
준 0 0
ㄲㅂ
-
식 0 0
사하셧나요?
-
잠 안와서 나도 무물보할래 21 0
-
노 0 0
-
랄 0 0
.
-
섹 0 0
-
현역때 지균 3개 다 떨어짐 재수때 지균 1개 붙고(갈 생각 앖었음) 1개 떨어짐...

본인은 그냥 adhd면개추ㄱㅁ
포트 짜면서 배당주좀 넣어야겠다
Jepq schd tqqq만 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