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랄 0 0
.
-
섹 0 0
-
현역때 지균 3개 다 떨어짐 재수때 지균 1개 붙고(갈 생각 앖었음) 1개 떨어짐...
-
흐엥 0 0
호에엣
-
대치영어 현강쌤 추천 0 0
대치영어현강 들으려고하는데 좋은쌤 누가있을까여 그쌤 장단점도 설명해주세요 커리랑
-
5월이구나 1 0
신용카드로 다시 교재를 살수있겠구만 ㅎ
-
국영수를 올려야하는데 0 0
망해버렷네?
-
서비스 준다는데 내가 잘생겨서 그런건가 으흐흐
-
[문제] The economic interaction between people...
-
옯품타 들어와 1 0
-
얼버기 2 1
-
애플쏜다 3 0
야 갑자기뭐야이거 ㅋㅋㅋㅋㅋ 로또다!!!
-
약수계약연고공 라인 진짜 다 터지는거 아닌가요?
-
오므라이스를 내어오거라 4 0
케찹 듬뿍 뿌려서
-
내일 저녁 뭐먹지 7 1
-
다들 잘자 1 0
안녕
-
문법은 외우는 게 아니다. 수능 영어는 이렇게 읽는다.(7) 0 0
1-(6) 5형식 동사-“무엇이 올지” 보다는 “무엇이 온다”는 걸 먼저 알자!...
-
문법은 외우는 게 아니다. 수능 영어는 이렇게 읽는다.(6) 0 0
1-(5) 4형식 동사-“에게, 을/를” 조사를 잘 붙여야 한다! 4형식 문장은 S...
-
문법은 외우는 게 아니다. 수능 영어는 이렇게 읽는다.(5) 0 0
1-(4) 3형식 동사-자/타동사 꼭 외워야 하나? 3형식의 핵심은 단순하다. 동사...
-
문법은 외우는 게 아니다. 수능 영어는 이렇게 읽는다.(4) 0 0
1-(3) 2형식 동사-우리말로는 부사 같은데...? 2형식 문장에서 학생들이 가장...
자
G
키
알 면 서
망가니즈단괴체굴하러심해깊은곳에내려갔다가찌부되기 VS 망간전지전자레인지에넣고돌리다가폭사하기
머야대답을회피하다니
해령vs해구
서로 꽂아버리고 싶네 ㅎㅎ

어현재 습곡산맥이 발달중이시네요!!
서 버 렷
기출사례가 잇슴
망가니즈로닉네임을지은이유
과탐실 수행.!!!
라부아지에 주기율표 때문에 으흐흐..
밸패를 시험에 비유하자면
A 교실에서 시험 치면 강제 -50점
B 교실에서 시험 치면 강제 +50점
근데 몇 개월 전에 이 사실에 대해 모른 채로
A 교실에서 시험 치기로 한 거임
교실을 바꾸려면 내년을 기약하고
똑같이 B 교실이 +50점 줄지 모르는 상황
이 형평성에 가만히 있으면 정당한 거냐?
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