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순열 vs 원순하나 0 1
엥
-
채점하기 너무 귀찮네
-
모아보기 글 꼬라지 ㅋㅋㅋㅋㅋ 0 0
머냐
-
내가 뭘본거야 0 0
ㅋㅋㅋ
-
준 0 0
ㄲㅂ
-
식 0 0
사하셧나요?
-
잠 안와서 나도 무물보할래 21 0
-
노 0 0
-
랄 0 0
.
-
섹 0 0
-
현역때 지균 3개 다 떨어짐 재수때 지균 1개 붙고(갈 생각 앖었음) 1개 떨어짐...
-
흐엥 0 0
호에엣
-
대치영어 현강쌤 추천 0 0
대치영어현강 들으려고하는데 좋은쌤 누가있을까여 그쌤 장단점도 설명해주세요 커리랑
-
선착순 10명 46 2
글이나 문장 손으루 써드림되도록이믄 100자 이하로 부탁드릴게여 :D
-
5월이구나 1 0
신용카드로 다시 교재를 살수있겠구만 ㅎ
-
국영수를 올려야하는데 0 0
망해버렷네?
-
서비스 준다는데 내가 잘생겨서 그런건가 으흐흐
-
[문제] The economic interaction between people...
-
난 레즈는 아닌데 여자 좋아함 10 1
존중바람
-
지금부터 존잘존예 오르비언 고소함 10 0


냥의붙으면진짜레알행복사할듯여

선생님은 설의도 되실 것 같아요된다면 정말정말정말정말 행복하고
항상 더 잘하려고 열시미 노력하고 있찌만
일딴 제가 허접미여기이구
과탐 동일 원투과목 선택하면 설대자체가 안대서
쵸큼 어렵깅 해여 ㅋㅋㅋㅋ
ㄹㅇ난죽을거임
너주그면 내가 무슨낙으로 살아!!

삼칠과 손잡고 냥의가기슈샤는 설의가깅
약대지망이엇나 근디

약대지망이긴해용약대 전장으로 붙어버리기!

나도버스탈래
넷이 같이 가요조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