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98389
반수하느라 대학활동 거의 안했더니 대학친구 한 명도없고
재수하는 중고딩 친구들은 바쁘고 그외 다른 애들은 먼저 연락하는거 아닌 이상 아무도 안찾고
너무 외로운데 어케 버틸까요 자취라서 대화할 사람도 없긴한데 나혼자산다 마인드로 가야되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설대정시내신반영특목고도포함임? 6 0
시발..
-
칭찬받고싶다 3 2
잘 하는 게 있어서 칭찬 받을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
261115 작수 15번 질문 5 1
g-t를 손수 그려서 푸는데 일단 1<a=<4가 정확한 범위입니다 근데 a=1로...
-
금마는 현역으로 연대갔는데 난 왜 n수지
-
감동란 확인란 0 0
-
처음 답 맞춘 사람 1000덕!
-
수1 수2 수3 0 0
-
4월 공부량 1 0
사람 아니야..
-
블루보틀 0 0
텀블러 학원쌤 필수템임? 다 가지고 있으시네
-
어려운 사람 텟 5 0
-
통합과학 난이도 어떨까요? 2 1
원과목이랑 비교하면 어떨지..
-
3등급인데 병훈쌤 들을거 같은데
-
근데 수능 남은 문제지도 1 0
회수해감?
-
패스 제도가 되면서 0 0
강사들이 교재로 돈벌어야해서 교재가 비싼듯
-
국정원 문학편 리뷰 3 0
오르비북스 무료 나눔 이벤트로 받은 국정원 문학편의 간단 후기입니다! 독서편과...
-
기말때기적적으로성적이개같이오르는망상으해헤ㅐㄹ래해 국어1틀 수학 90점대...
-
임정환T 맛보기 들어봤는데 너무 안 맞아서 ebs 생윤쌤 중에서 저랑 잘 맞는 쌤을...
-
이짤 되게 만우절 연고대같은듯 3 2
ㅇ.
-
5월 목표 1 1
돈아껴쓰기 자기계발하기 규칙적인 생활
-
.
50일만 악깡버
지금 이 고민도 흐르고 보면 다 시절고민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