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상 커리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97130
생윤에서 세지로 갈아타려는데 세지때문에 메가패스 사기는 아까운 것 같아서요..
괜찮으면 단과로 사서 들으려고 하는데 뭐뭐 들어야 하나요? 그냥 메가패스 사는게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8살에 3 1
교수 임용되셨다는 분 이야기를 듣고 다시금 벽을느낌
-
윤사 고였나요 3 0
아직 자리잇나여
-
낚아보자!
-
4/30 학습 기록 6 1
기상 시간 6:30 총 공부시간: 11시간 6분 8초 국어: 유신T 독서 8주차...
-
카이스트 특기자 없어짐? 7 0
없어졌나 안보이네
-
마피아42 할까 4 1
그 날것의 맛을 먹어보고싶은
-
처음 고2 때 기숙학원을 선택하고자 할 때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시설,...
-
나도 재능있는 분야가 있겠지 4 1
하나도ㅠ없다면 무지 슬플거야 ㅜ
-
매순간 오만하게 공부하기 3 0
ㅇ.
-
술한잔했습니다 2 0
근데재수생이술마셔도되는거맞나요ㅜ
-
무물보 2 0
ㄱㄱ요
-
성균관대 백분위로 보는 전형 2 0
백분위로 평가함으로써 표점으로 보는 전형이랑 달라지는 점이 뭔가요??...
-
망간망간아.. 2 2
밸런스게임에길이가 뭐니으이!
-
5월목표 4 0
건강하기 오답미루지않기 건강하라는뜻입니다
-
억까 끝에 치킨 0 0
사실상 솔쿼드
-
수학비중 0 0
제가 논술정시 쓸거라 수학 비중을 지금까지 90으로 했는데 갑자기 생각해보니까 이럴...
-
엘리베이터에 고양이 들어옴 4 1
가까이 구경하려는데 거울에 비친 앙큼한 나년이였네 엣큥❤️
-
결격은 빨간줄있거나 출결문제 0 0
있는거 아니면 안줄거같은데 애초에 결격사유로 성적명시 안했음
-
저도 수험생분들께 한마디 0 0
칠수하지 마십쇼
-
안녕하세요, 현 서울대 공대다니고 옛날에 수만휘와 오르비에서 도움 많이 받았던 터라...
세지만 들을거면 단과가 나을듯한데요
공부 잘하시면 걍 환급받는단 생각으로 메가패스 ㄱㄱ
근데 세지 풀 커리 탄다고 하면 메가패스 가격<<<풀커리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