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급 목표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97112
미적 턱걸이라도 1 목표면 김기현으로 부족함? 현우진 안 맞아서 듣기싫은데 김범준이랑 양승진으로 갈아타야하나 의미없지만 3모 96 이였음 3모가 개쉬웟던거 같긴한데… 원래 2~3 진동이였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마피아42 할까 4 1
그 날것의 맛을 먹어보고싶은
-
처음 고2 때 기숙학원을 선택하고자 할 때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시설,...
-
나도 재능있는 분야가 있겠지 4 1
하나도ㅠ없다면 무지 슬플거야 ㅜ
-
매순간 오만하게 공부하기 3 0
ㅇ.
-
술한잔했습니다 2 0
근데재수생이술마셔도되는거맞나요ㅜ
-
무물보 2 0
ㄱㄱ요
-
성균관대 백분위로 보는 전형 2 0
백분위로 평가함으로써 표점으로 보는 전형이랑 달라지는 점이 뭔가요??...
-
망간망간아.. 2 2
밸런스게임에길이가 뭐니으이!
-
5월목표 4 0
건강하기 오답미루지않기 건강하라는뜻입니다
-
억까 끝에 치킨 0 0
사실상 솔쿼드
-
수학비중 0 0
제가 논술정시 쓸거라 수학 비중을 지금까지 90으로 했는데 갑자기 생각해보니까 이럴...
-
엘리베이터에 고양이 들어옴 4 1
가까이 구경하려는데 거울에 비친 앙큼한 나년이였네 엣큥❤️
-
결격은 빨간줄있거나 출결문제 0 0
있는거 아니면 안줄거같은데 애초에 결격사유로 성적명시 안했음
-
저도 수험생분들께 한마디 0 0
칠수하지 마십쇼
-
안녕하세요, 현 서울대 공대다니고 옛날에 수만휘와 오르비에서 도움 많이 받았던 터라...
-
한국사 자작 문제 6 0
안녕하세요, 스타로드입니다. 오늘따라 왜이리 졸린지를 모르겠네요. 한 문제 만들어...
-
서울대와서배운게 4 2
대학간판이 모든걸 해결해주지는 않는다는거밖에없다 학점챙겨야제..
-
아이 너무 행복하네 3 4
중간고사 ㅈㄴ 힘들었는데 이제 너무 좋다야
-
5월? 6 1
'그 날'이 온다
-
명곡
만점, 1등급 목표면 ㄱㄱㅎ 부족함ㅇㅇ 내용이 좀 쉬움
ㅎㅇㅈ 드릴, ㅇㅅㅈ n코드 풀면 좋음
ㄱㄱㅎ 공통 아이디어랑 기생집4점 하고있는데 이거 끝내고 기코 또 할까요 아님 바로 n코 넘어갈까요 미적은 누구 추천하시나요 공통보다 미적을 좀 더 못함
기생집으로 기출 1회독 했으면 수코+ n코드 하면 될 것 같아요 행동영역 한 번 공부하고 n코드 하면 좋아서 기코보다는 수코 ㅊㅊ 기출 어려운 문제는 나중에 기코 수업들어주면 될 것 같음요
지금 블랙n코드 시즌 2 하는데 15,21,22 대비용으로 좋아요
미적은 개념만 잡혀있으면 문제 많이 풀면서 유형접하는게 중요해서 ㅎㅇㅈ 싫어도 드릴은 하면 좋아요 ㅜ 미적 n코드 시즌 1 하고 있는데 문제 퀄 좋아서 나쁘지 않고요 ㅇㅅㅈ 문풀 막 난해하진 않아서 ㅊㅊ
ㄱㄱㅂㄱ가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