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k123 [1455300] · MS 2026 · 쪽지

2026-04-30 16:50:47
조회수 1,340

이원준 브레인크래커 교재만으로 체화 가능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96869

반수생이라 강의 듣기엔 시간이 부족해서 강의 없이 교재로만 체화하려는데 무리일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