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아공붕붕 [1434263] · MS 2025 (수정됨) · 쪽지

2026-04-30 14:12:11
조회수 1,110

경희한 노리고 28까지 칠건데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96326

06이라 비교내신 받을 수 있고 7월부터 공익근무 시작이라 타이밍도 딱 맞아서 28까지 볼랍니다

탐구 상위 1과목 반영은 매우 나이스하네요.. 


정원을 보니 내신10% 신설전형이 11명이고 수능 100% 정원이 7명이던데 

지원하면 자동으로 유리한 전형으로 들어가는건가요? 아니면 골라서 지원을 하는건가요?


그리고 문과 최상위권은 어느정도 경한인문으로 몰릴텐데 만점받아야만 합격권이거나 그러진 않겠죠? 

더군다나 영어도 2등급부터 만점취급이라 국수탐점수가 진짜 높아야할 것 같던데


아무쪼록 28수능 보실 모든 N수생, 09여러분 수고하세요

제가 다 이겨드릴게요 ㅎ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