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끝나가니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96264
우울한 사람들 많아서 하는 말인데
되게 뜬구름 잡는 이야기처럼 들리겠지만
미래는 알 수 없고 (긍정적인 쪽일지 부정적일 쪽일지도 모름)
두드려라 열릴 것이다 이게 괜히 있는 말이 아님
예상치 못한 순간에 오는 것이 기회고
믿을 수 없는 것이기에 기적인 것임
지금 중간 성적이 나온 것 때문에 여러모로 심란하겠지만
꿈을 잃지 않고 계속 두드리다 보면
언젠가 기회가 찾아오고 그걸 내가 기적처럼 잡는 순간이 옴
그러니까 시험 끝났으면
우선 그날은 맛있는 거 먹고 좋아하는 애니 하나 때리고 푹 자고...
그 다음 날부터 다시 시작하면 되는 거임
다들 잘 될 거야 파이팅이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곧 D-200이네 3 0
슬슬 공부를 해볼까
-
시대인재 단과,라이브 질문 1 1
6평 보고 들어가도 되나요? 혹시 1달에 얼마나 들어가나요?
-
한의대 2 1
가고싶다
-
난 컷 잘 못맞췄음 0 1
애들 당황시키려고 일단 높게불렀거든
-
재수생 1 0
3덮성적=수능성적 진짜임?
-
만약 내신 변환 안해주면 개손해지만 조금이라도 해주면 반수나 재수 하는게 좋을거 같은데
-
데코니나 신곡 0 2
이니셜 D 뭔데 ㅋㅋㅋㅋㅋㅋ
-
노동노동절 1 0
이거지!!
-
너도 참관인 하고 싶으면 정당 가입해 이걸 말해도 되눈걸까
-
개인적으로 팔 모양이 이쁘려면 1 0
해머컬은 진짜 중요한 운동인듯 전면에서 굴곡감을 줄 수 있는 소중한 운동
-
통합 누백 2 0
1.15는 백분위 98.75라는 건가요?
-
152122제외 27문제 40분 15 10분 21 10분 22 5분 65분 100
-
4섶 수학 2 0
4섶 수학 88. 21, 29, 30틀 1나오나요?
-
그러면 9등급제 3등급이면 서울대 정시불리함이 어느정도인가요? 4 1
많이 힘든가요?
-
공부를 시작해볼게됴 2 0
슛
-
침대 남자 기준으로는 침대 다음이 군대라는데
-
미친개딱딱한돌빵 0 1
다음에는 반죽 좀 질게하고 베이킹소다는 덜 넣는걸로..
-
피곤해 4 0
내가 뭘 하는지 모르겠네
-
걍 국가/지역 퀴즈하니깐 0 1
세지러들이 듣도 보지도 못한 지역을 다아는거보고 충격먹음
-
아 시발 오늘 일찍자야하는건데 0 0
내일 깨워줄 사람이 없어서 학원 늦으면 개쌰갈인데....

나도 햄찌랑 같은 생각이야! 햄찌 오늘도 고마워!파이팅 파이팅

따봉 햄찌야 고마워!
기회는올거라고믿어요
너도 할수있어 임마! ㅋㅋ지금 이 순간에도 별빛은 너를 향해 가고 있다는 걸 믿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