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자퇴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95850
저는 고등학교 올라오면서 공부를 시작했고 평반?ㅈ반고에 와서 1학년 내신 1.9 정도를 받았습니다.(9등급제 기준 2.9~3초) 하필 2학년 때 문과+공부 안하는 분위기를 가진 반에 혼자 배정받고 중간고사에서 좋지 않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제가 원하는 대학이 건국대 ~ 지거국 정도이고 내신을 1.5이상 올려야 가능한 것 같은데 자퇴를 하거나 정시 공부하는게 낫겠죠?
참고)
아직 수2, 기하 개념 모름(고2 2학기 과목)
고2 중간고사 아마 2(5등급제)
반에서 애들끼리 맞짱 뜸
친구 없음
고2 3모 국1 수2 영3 통사2 통과1
요약
1.중학교 때 공부 안해서 수2, 기하 개념 모름
2.자퇴 or 학교에서 정시 고민 중
3.원하는 대학 내신으로 못감
4.현재 반 분위기 공부 방해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28 성대 논술 최저 변경 2 0
.
-
연민정신 1 0
모든 오르비언들이 나를 보는 정신
-
특출난경우 말고 평균적으로 서성한 공대면 갈수 잌ㅅ나요
-
울산대 정시 의대 학생부 반영 1 0
의예과는 학생부정성평가로 반영됨
-
의외로 1 0
전 28때 정시 수능 100 대학이 지방대 말곤 있으려나 했는데 꽤 많네요 당장...
-
2028 한양대는 장수생들 비교내신 없다네요.. 4 4
2028 한양대 시행계획에 정시에 내신반영을 하는 전형은 아무리 장수생이어도...
-
생윤 공부방향 어쩌죠 4 1
1. 기시감->수특수완->파이널 2. 실개완+기시감->수특수완->파이널 3....
-
카이스트 2028 공개 5 0
수능우수자 전형 (-15명)
-
건국대 정시100 1 1
수의대 포함 !!
-
이원준 브레인크래커 교재만으로 체화 가능할까요?? 3 0
반수생이라 강의 듣기엔 시간이 부족해서 강의 없이 교재로만 체화하려는데 무리일까요??
-
카이스트 정시 폐지 4 2
정시로 뽑을 이유가 없어졌긴 해ㅋㅋ
-
현역 사문에서 정법으로 런 2 0
고2 3월부터 정시 준비하면서 정법 사문 조합했고 고2 11월 모의고사는 정법 50...
-
영남대와 계명대는 어서 2 0
정시100을 가져오도록.
-
리젠 망했네 0 0
새벽도아닌데
-
2028 외대 정시100 유지 2 5
-
서울대 2028 공개 3 0
출처는 첨부파일
-
과기원 정시폐지는 2 1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서도 선행을 충분히 못해서 내신에서 크게 미끄러진 학생이라거나...
-
약대기준 서울대 - 40% 경희대 - 정시100/교과성적 반영 이원화 삼육대 - ×...
-
아 왜 올랐지 ㅋㅋㅋ 1 1
국어 영어 모두 4점씩 오름 ㅋㅋㅋㅋ
닥수
내신 너무 안 좋은 거 아닌가요..?
아직 희망 있어요 힘내요! 더더욱 정시는 더 힘들어요 진짜로
자퇴하지마세요
학종으로 경대도 ㅆ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