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트 지문은 대체 뭐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94263
얘는 대체 왜 나온 걸까?
리트에서 나온거면 납득이라도 가겠는데
기출에 비슷한 게 거의 없는 지문이 갑자기 수능에 툭 튀어나온 게 참 신기함 (해봤자 콰인 포퍼랑 에이어?)
검토 위원들이랑 교사분들이 클레임 엄청 걸었을 것 같은데 용케 안 잘리고 나왔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집갈래 3 1
고생했어 특히 시루떡
-
수학 정리 tip 5 1
틀린 문제나 강의 정리할 때자기가 과외 선생 입장이고 학생에게 전달할 목적으로...
-
분명 작년까지만해도 씹스캠학과라고 말이많았는데 왜지
-
쵸비 ㅈㄴ 잘하긴 했는데 3 1
애초에 질 게임을 쵸비가 무력으로 비벼놨는데 결국 진건 쵸비 입장에서 아쉽겠다
-
진짜 200일 열심히 할게요 1 0
제발 서울대 보내주세요 ㅠㅠㅠㅠ
-
수학 문제 풀 때 생각을 많이 하라고? “어떤” 생각을 “어떻게” 하라는 건데? 8 1
반갑습니다. 성균관대학교에서 철학과 수학을 전공하고, 이후 수학 강사를 꿈꾸고 있는...
-
연습) 4덮 국어 67점 0 0
하
-
EBS에서 가장 신박한 문제 6 2
올해 수능특강에서 가장 신선한 문제 보여드립니다. (수능특강 수학1 p.5 2번)...
-
개같은 앱 1 0
프리미엄 결제해야 앱을 쓸수가 있네 ㅋㅋ
-
27년 중순 전역이고 맞춰서 28수능 보려는데 내신 반영 이슈를 봤습니다. 저 교대...
-
기존에 의대만 반영이였나 암튼 이젠 모든학과에 학생부20% 반영
-
쿠쿠리님의이론잘보고있습니다 9 3
필즈상수상을기원합니다
-
미적분 27번 자작문제 3 2
-
이건 도대체 뭔 경우임? 3 1
영어 전체 평균 51.2 우리반 영어 평균 78.9 엥??
-
1등급 목표면 4 0
미적 턱걸이라도 1 목표면 김기현으로 부족함? 현우진 안 맞아서 듣기싫은데...
-
난 재입학 하려고 했음 0 0
근데 엄마가 못 하게 해서 난 정시파이터가 되어버림
-
표점 5점 정도 까이는거에서 30점까이는 것이라는거임
-
수시는 사실정시보다 더 구시대 0 0
적익 제도임 정시의 근간이 된 과거제가 선거제라는 이름으로 수나라때 도입된건 한나라...
-
문제 풀이 보니까 f의 역함수의 입장에서 생각해서 기울기를 1/m (0,1)에서...
??:심찬우 저격하려고 낸거임
ㅈㄹ도개ㅈㄹ이따로없음
현장에서 봤었을 때 정말 당황했던..
빨리 문제로 가서 다행이지 붙들었으면 그대로 시험 터졌을 거임뇨
ㅇㅈ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