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서프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90532
국어 - 69.. (이제는 놀랍지도 않음)
독서
독서론: 어떤 ㅂㅅ이 1번부터 틀리는지..
사회: 그냥 평이함. 지문 문제 둘다 무난
과학: 과학지문 치고는 읽을만은 한듯 (물론 12번은 보자마자 포기)
인문: 그정도는 아닌 것 같긴 한데 작수 칸트처럼 쎄한 느낌
문학
고전소설: 무난. 문제는 조금 까다로운 편
복합: 시간 없어서 급하게 수필만 읽고 2문제만 풀고 찍음
현대소설: 지문은 괜찮은데 28,29번이 꽤 어려웠음
고전시가: 그나마 문학 중에서는 거저주는 듯
언매
여전히 어렵긴 한데 (36,38) 작년 평가원보다는 할만함
그와중에 또 매체 의문사
수학 - 81 (8 15 21 22 29)
공통 (15 21 22 시간부족으로 날림)
8: 얘가 은근 복병이었음 (허수라서 그럴수도). 어떻게 해서 풀긴 했는데 심지어 오답
9~12: 특이사항 없음
13, 14: 난이도는 번호대비 쉬운 편인데 계산량이..
15:
19: 처음 보고 당황했는데 별건 아닌 문제
20: 매우 쉬움. 근데 루트 2 루트 3 루트 6 등등 나와서 계산 실수할까봐 쫄렸던 문제
21, 22:
확통
27: 얘도 19번처럼 당황스러웠음. 문제 자체는 기울기 같다는 것만 찾으면 별거 없음
28: 케이스 분류가 많아서 까다롭긴 한데 크게 어려울 문제는 아닌듯
29: 진짜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도 안되는 문제..?
30: 같은것 2개 / 1개 / 1개랑 같은것 3개 / 1개로 나누고 무지성 나열
영어 - 83
다행히 3등급은 면함
순서/삽입이 평소보다 쉬운 편인듯
생윤 - 34..
윤사 - 38..
생윤: 풀때는 크게 어렵다고 느끼진 않았는데 의문사 속출
킬러 주제보다 비킬러가 상당히 어려움
윤사: 풀때부터 ㅈ됨을 감지할 정도로 매우 어려움
그래도 점수는 생각보다 잘 나온듯
총평:3모 이후에 국어 지능이 완전히 ㅂㅅ이 된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입고 알림 왔다요
-
새르비 출석체크하겟습니다 9 1
-
군수하려는데 휴가팁 좀요 ㅠ 8 0
사정상 본인접수 해야되는데 7월입대입니다. 9월접수랑 수능때 휴가 어케 쓸지 조언...
-
삼칠 옯스타를 소개함미다 25 7
쨘옯스타를 새롭게 파온 삼칠임미다기존에 버려져있던 계정 하나 되살려서(찾아보니...
-
수학 N제 난이도 0 0
드릴 이해원 설맞이 지인선 4규 엔티켓 빅포텐 난이도 매겨주실 분 없나여 작수 미적...
-
저심심한아닙미다 6 1
아니에요
-
거창한 꿈은 없고 5 1
나만의 어떤 소박한 꿈이 있는데 남들은 그걸 이해 못 하는 것 같아서 어디서 말 못하겠어요,,
-
옯스타 공개할까 18 3
아님망고
-
난 정치인 될거니까 줄서셈 4 0
좋은게 좋은거 아닌교?
-
닉 질린다 5 0
삼십일은열한번째소수 슈뢰딩거 강아지 연의적 표현 추석보름달생쥐윷놀이 확통하는 쌍사...
-
자작) 쉬운 신유형 30 9 1
. . . 오류 찾고 수정하는게 더 힘듦 생각보단 쉬워요
-
김동하 김지영 영어 현강 3 0
3-4등급 왔다갔다하는데 이번에 현강 김동하쌤이랑 김지영 쌤 둘 중에 한 명...
-
공부를 접어야하나... 4 1
Ha...
-
확실히 0 0
킬러가 아닌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풀어내야함
-
올해는 정석민 커리만 제대로 탈까요? 아니면 기출을 제대로 풀어볼까요? 인셉션 했긴...
-
ㄷㄱㅈ
-
우울글 on 3 2
나는 아무것도 못이루는 사람인걸까 엉엉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