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실모 택배 집에 오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89660
뭔가 내가 좀 하는 놈 같고 깔끔한 포장지에 기분이 좋아지고 종이 냄새 맡으면 기분이 또 좋아짐
특히 상상이 빨간색에 개깔끔한 맛이 있고 이감은 매 시리즈마다 포장이 달라져서 또 다양한 맛이 있고 킬캠은 현우진 눈 가려져서 범죄자 모자이크 한 거 같고 강K,강X는 그냥 표지가 멋있음
서프도 좋은데, 더프는 뭔가 포장 재질이 별로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너무 두려워요,,
-
너네가 미적만 선택하면 자연계냐!
-
오늘잤는데오ㅑ케잠이오지 4 0
새르비는못하겟다
-
우리학교는 0 1
쌤들께서 우리학교 갤러리 모니터링 하신다는 썰이 있었음
-
본인 씹덕게임 하려고 기숙사 안들어감 10 4
씹덕겜 하려는 게 긱사안가려는 여러 이유들 중 하나임 ㅋㅋㅋㅋㅋㅋㅋ
-
모든 선생님들이 그러지않겠지만 수업시간에 교과서만 쳐읽어주고 변별력 올리겠다고 ㅈㄴ...
-
애들아 잘자 18 1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23 4
내일도 화이팅
-
주입식 교육 2 1
주입이 잘되면 안까먹긴 하드라 응용을 못할뿐이지 그자체로는 함수값이 잘 나옴 (상수함수값 처럼)
-
괜히 현실적이랍시고 썼다가 6광탈당햇네
-
로동절 0 0
아 여기가 아닌가?
-
출첵 덕코 4 1
원래 몇천씩 주나요? 오늘 좀 많이 주네요
-
반수생 사탐고민 2 0
생윤은 현역때부터 고정1이고 사문은 1~3왔다갔다함 작수에선 2.이제...
-
한계를 시험받았음
-
몇 점부터 aa임? 0 0
정성평가인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