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106일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86344

올리는것도 슬슬 귀찮아지네요..
요즘 좀 집중도 별로 안하는거같아서 저거는 30분정도 뻥튀기된 시간이라 보시면 됩니다
지친건가
좀 약간 힘들어지긴 합니다
토요일에 쉬엇는데 3일만에 지치는거는 씹에반데
슬럼프는 아닌거같고 그냥 계속 같은 삶만 반복하니까 정신병 들고 까무잡잡한 느낌
일단 내일 한번 상태 보고 말씀드리겟습니다
내일 봅시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시 입결 0 0
5월쯤에 나오나..
-
아카라카 10개만들기 0 0
필요함
-
금융쪽은 2 1
또 서강대가 잘한다는데
-
안녕하세요. 반복되는 사고 오류를 찾아내는 KAOS입니다. 수능 국어에 대해 모두가...
-
ㅎ
-
나 진짜 왜이렇게 빻았지 3 0
나도 모르게 절구통에 들어간듯
-
영어 특) 사설이 필요가 없음 1 3
평가원 문제 풀다가 한달 유기하면 지문 내용 까먹어서 새 문제됨
-
메순간 오만하게사랑을 티내시오 1 0
영롱한 사랑을 서방님께 듀립니다~
-
논술학원에 대한 정보좀요ㅠ 3 1
아는게없어서
-
대 퍼즐의 시대를 창시한다...!
-
시립대 2028 2 1
서울시립대, 그곳은 대학이 아니다
-
국어 하프모 하나 수학 킬캠 2회차 화학 3실모 물리 1실모 +@ 슛ㅋㅋ
-
자잘 1 0
사랑해
-
얼른 알파테크닉 끝내고 0 0
원솔멀텍 해야겠다
-
땅우 vs 심땅우 3 1
각자 수능봤을때 누가더 점수 높게나올까 ㄹㅇ궁금해짐
-
모의고사 기출문제가 너무좋다 1 0
내신 그 특유의 좆같은 선지로 승부를 보지 않는다고 ㅋㅋㅋ
-
종로3가다 2 0
환승해야지
-
국어때매 자살할거임 1 0
ㄹㅇ
-
09 정시 조언 부탁드립니다 4 1
내신 1-1 (2.33) 1-2 (2.16) -> 9등급제 기준 3.7모고 1학년...
고생햇어요
오냐~

진짜 100일동안 꾸준히 어케함….개지리네 역대급 실수
근데 원래 순공시간 잴때 인강시간 제외하고 하는건가요? 누가 그런다고 해서
아뇨 인강시간 뺀다는건 좀 이해가 안가요 애초에 풀집중해서 인강 들으면 공부한 시간 아닌가? 전 안빼고 하는편입니당
수고많으셨어용
네엠
홧팅! 저는 설교에서 공부중이예요! 우리 같이 홧팅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