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인재 이동준 시즌1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83342
시즌2 합류하면서 1 병행하려고 하는데 대체 어디서 신청하는건지ㅜㅜ vod패키지로 사서 교재 배송받고 혼공하면 되는거 맞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일단 저는 수1 퍼거이기 때문에 수1만 간단하게 풀어봤고 수1만 풀었기에 10분...
-
미적분 공부 조언좀 0 0
이틀 뒤 중간고사 미적분 잇는데 어케 공부해야함? 시험범위는 교과서 + 올해 수특...
-
단순궁금증
-
문제 퀄리티가 제 생각에는 교육청 기출보다도 못한 것 같은데그냥 리트 풀까요?
-
노래 추천받음 3 0
ㅇㅇ
-
올해는정말안되네 왜1년만에이지겅까지온거지
-
나도 4덮 2 0
.
-
오랜만입니다 2 0
(양심 X)
-
4덮수학 vs 작수수학 7 0
걍 작수에서 킬러 쉬워지고 비킬러 빡세진거인가
-
시발점 ㄹㅊㄱ
-
이제 학교 마치고 집가서 과제해야지..
-
갑자기우울해짐 9 2
내세상이존나무너졌어 돌아와 어쩌구 웅앵
-
김현우 수업 지금 ㄷ 서바때 들어가기 조언좀 부탁 6 0
ㅈㄱㄴ
-
잔다 특. 6 0
-
어흐 이치카 왤캐이쁨 5 2
-
나는 불괘하오. 이런 때 수능때까지가 불쾌하오.
-
내안에서 썩꺼져줄래
-
아니 ㅈㄴ 답답하네 4 2
보온병을 ㅅㅂ 냉장고에 넣어놓으면 내용물이 시원해지겠냐?
-
그냥 연관있는 탐구 두 과목 하는게 나은거같은데 2 1
쌍사 쌍지 쌍윤 이렇게 과탐은 뭐 지1지2 이렇게 하면 불이익 있으니까 힘들고
시대인재 전화해서 등록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