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령인구감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81712
여러분 생각에 서울대자연 정시는 지금은 수능 올 1등급은 나와야 갈 수 있지만 학령인구감소 때문에 10년 뒤엔 서울대자연 정시 등급컷은 지금보다 유리해지고 쉬워질 거라 생각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08) 오늘의 공부인증 19 5
이제 오늘 드디어 중간 끝난다!!! 사실 정시공부만 해서 이게 시험기간이 맞는지 잘 모르겠음
-
옯스타가머라고 0 0
개추가다섯개나박히는거시여
-
비취 0 0
빛취
-
여러분 생명 선택합시다. 1 0
22개정은 세포매칭 만 있는데 안할이유가 없습니다.
-
언매문학을 40분으로 끊고 13 4
독서에 35분투자하기전략.. 하아아 되겟나요
-
흠
-
큰일난것임 0 0
배가 고프다…
-
100 84 2 50 50 1 1
으가ㅏ가가각가ㅏ가각
-
프사 바꿈 6 1
휴릅하던 그시절로
-
재수강하라는 나쁜말은 ㄴㄴ
-
원 츄 콜이 들리지 않아 8 2
-
옛날에 나 진짜 독했구나 7 1
작년에는 인강 보느라 탭 많이 썼었는데 수능 끝나고 12~2월동안은 할 일이...
-
우리 둘은 얼어붙지 않을 거야 0 0
바닷속에모레까지녹일거야
-
전혀 생각해본적없는데 갑자기 7 0
국어과외 하고싶당 이번수능 국어 잘치면.. 근데난국어에대해설명할줄아는게없는데..
정원이 줄겠죠;;
a number of garden will decrease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