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물 vs 쌍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80717
어떤게 더 드러움?(?(
쌍 물리
쌍 지리임
지구 ㄴ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
상담을해도오히려우울해짐 0 1
나는회당10만원을 이 1시간에 꼴아박고 있고 회당 10만원을 꼴아박아도 나는 변하는...
-
대학도이제기대가안됨 10 0
스카이들어가서 학력으로 꺼드럭대고 싶었고 초중고등학교 찐따인생 청산하고 친구도...
-
자살함
-
강기원 복습 0 0
강기원 수업 복습 어떤 식으로 할지 감이 안오네..
-
언매 문제풀때 0 1
하나하나 분석이 다 되어서 답이 딱딱 맞게 떨어지는 느낌보다는 그냥 그때그때...
-
이해했습니다 7 2
제 수학 식견을 넓혀주어 감사합니다
-
물1화1이나 화1지1이나 경제사문 슛ㅋㅋ 니기미
-
현역 여중생 취침 선언 5 1
4:40에 기상해서 포지션 재조정 후 다시 취침
-
난 실패작이래 0 0
머리가 무거우면 발을 가볍게 하라
-
그대 잠든 모습 바라보다가 2 0
입맞추고 날아가고파~
-
저는 말이에요 15 2
최지욱이 신이라는 걸 가슴속에 품고 살아요그니까 몰딩이나 디자인 남는 거 있음 내...
-
이러면 화뚜기새끼들 또 화2감 ㅋㅋ
-
수능어휘는 어느정도 커버 될까요?
-
장문으로 대응이란대응은 다하고 0 3
차단한다는 글도 장문으로 쓰면서 대응할가치가없다 ㅋㅋㅋㅋㅋㅋ뭔가좀웃김
-
왜 맛있는건 다 살이 찌는걸까 3 0
시이발
-
같은 과학기술원인 gist는 2028부터 정시 폐지한다고 함...
-
나 잘하고있는거맞을까 4 2
다른애들과 다른길을 걷고있는데더 못하면 안되는거 아닌가
-
머리가 떳다 ㅋㅋ 6 2
-
귤 까먹고 누워있고싶다 1 0
빨리 겨울 왔으면
-
이 시간에 2 0
깨어있는 게 얼마만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