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논술 현역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78004
제가 지금 현역인데 수리논술을 할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논술 문제를 보니까 수능 수학과는 결이 다른 것 같고 어려워보이고 논술 자체가 운에 기대는 면이 있다 보니 고민이 되긴 하지만 제 내신으로는 수시6장을 쓸 일도 없을 것 같고 안정으로 한두개만 쓸 것 같은데 나머지 카드가 아깝긴 하다 보니 최저 있는 논술을 노려보고 싶은데 수리논술에 쓸 시간을 수능공부에 쓰는게 맞긴 한걸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재수 시작할때는 1 0
이건 오를수밖에 없다는 각이 확실하게 섯는데 지금 반수하는거에는 확신이 업음 ㅜㅜ
-
초록색은 최초풀이 핑크색은 채점하고 다시푼거 반수하면 적어도 1학기 끝나고서야...
-
SLR은 아무리 해봐도 음성인데
-
살다살다 수학실모에서 60점대 받은건 강k가 처음임 GOA_T 모고 40점대제외하면
-
통과 쌤 누구듣지 6 0
아 이게 아닌가
-
인강민철 0 0
ebs 연계됨??
-
재르비언들은어서정체를밝히센 25 2
-
7월달에 일본 어디가징 진짜 12 2
도쿄가서 후지큐 하이랜드 vs 홋카이도 최북단 찍고 오기
-
수특은 로망 2 0
풀기전까진
-
내일부터 공부기록 작성함 1 0
안하면 빼먹는 날마다 1만덕씩 뿌림
-
나름 학교가서 빈교실에서 실전처럼 봤는데 너무 편하게 뵈서 뽀록터진득 정보) 이새끼...
-
아무래도 수능을 조진 거 같다 8 1
28수능모집요강이 4월 30일날 나온다 그랬나
-
먼저 지나가라고 비켜드렸는데 문 잡아주시네 ㅎㅎ
논술도 ㄱㅊ음
제가 수학을 그렇게 잘 하지는 못하는 거 같은데 괜찮을까요..?
그럼 비추
3모 88이긴 한데 확통이랑 기하는 거의 노베긴 해서요
글쎄요 저는 입시 전문가가 아니다보니….다른분에게 말씀하셔야 하지않을까요?
작년에 고대 수리논술 붙은 사람입니다
솔직히 쉽지 않습니다
저라면 6모 전까지는 수능 수학만 열심히 파다가
6모 성적 보고 결정할 거 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