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시뱅아 [1450986] · MS 2026 · 쪽지

2026-04-27 20:47:48
조회수 2,098

유빈 아카이브 안쓰는게 바보인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77953

이런질문 하는게 의미없을정도로 다 쓰고계신가요..? 교재값 생각하면 이해가가긴 하는데 마음에 걸려서 안쓰는분들도 있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