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한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77262
내일 흑당 버블티나 사 먹을까
샷 추가 펄 추가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1기출) 211116 16 0
이거 선지에 ㄱㄷ 있었으면 정답률 10프로 찍었을듯 찍기쉽게 다해줬는데도 정답률 30프로임
-
그래도 뉴턴이랑 라이프니츠가 미적분으로 ㅈㄴ 싸워댔으니 기깔나게 개념 통달해줘야지 (뉴턴 빠순이임)
-
한달 밥값 30+알파로 수의대 가면 ㄹㅈㄷ 효도인가 6 1
효녀가 되
-
선배님 밥 사주세요 4 1
다들 나보다 선배잖아..?
-
너무 힘들다.. 5 2
머리가깨질것같다..
-
고등학교때 물1 7등급 물2 8등급이었어요
-
잘자 2 1
내일봐
-
진짜 엔제 풀때마다 빡치는게 3 1
내가 듣던 강사의 태도를 다른 엔제에 적용해보랴고 했는데 해설은 내가 배운 태도가...
-
(前) 6수출신 대치동 수학강사 질문 받습니다. 2 1
- 3수 때 대학 진학 후 3번의 수능을 더 쳐서 6번의 수능사이클 경험이...
-
사이공이 더 입에 잘 붙지않아 ? 코친차이나 -
-
뉴토끼 섭종한다고 함 53 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첨부
-
고1 중간 등급 1 0
시험지에서 배점 제일 높은 문제가 저 문제였는데 5등급제에서 1컷 몇점 일까요…?...
-
내신 영어 순서 날먹 2 1
내신기준 그냥 마지막 문장만 외우면 그 칸 안에 마지막 문장이 동일하면 그냥 날먹 했는데 :)
-
지1 5 1
얼른 기출끝내고 엔제실모풀어야지
-
이원준 브크씨씨 안듣고 2 0
스키마n제 해설강의만 들어도 ㄱㅊ음?
-
ㅈㅂ ㅈㅂ ㅈㅂ
-
사랑은 아름다운 꿈결처럼~
-
기하 수능특강 왤케 어렵나여? 8 0
작년 6, 9모부터 수능, 이번 더프3,4모 까지 항상 2틀이에요. 실력부족한건...
-
진짜? 탈릅을 한다고 3 2
재릅목록보셈
-
찬란하게빛나던내모습은 5 0
어디로날아갔을까어느별로

펄은 인정이야맛있게머거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