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생각해보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76850
자사고 가는건 하방을 올리는데는 좋지만 그 이외에는 잘 모르겠음 중학교때는 물론이고 고등학교때도 자사고 생들보면 와 대단하다 이렇게 생각하고 가고싶다고 생각했는데
영재교나 과학고는 대학내용 배우고와서 대학교 와서 편하고
외고나 국제고도 레포트 쓰기나 뭐 발표하기 스피킹 이런거를 일상적으로 해와서 문과쪽 대학갔을때 유리한데
자사고는 그 안에서 경쟁치열하고 힘든건 마찬가지인데 대학내용을 미리 안배우고 온다는게 너무 아쉬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물은 답을 알고있다..
-
시험 기간 최대 적페 1 1
오르.. 아니 핸드폰
-
내일국어2뜨면자살함 7 1
5등급제라고
-
하지만 국수탐 평균 4...
-
내이름 사실 김춘자임 1 1
ㄹㅇ임
-
정신이안좋다.. 4 0
학교에서도다티가날듯
-
서프 8번 답뭐임? 0 0
ㅜ
-
사1과1 서울대 자전 1 0
사1과1로 서울대 자전 가능한가요…?
-
우울한데 3 2
내일 흑당 버블티나 사 먹을까 샷 추가 펄 추가해서
-
오르비계약 신설어떰뇨 8 6
컨텐츠관리개론 이런거 수강하고 취업하기
-
서프 국어 낚임... 7 0
중략에서 "참 옹생원은 제대로 기억하지 못한다"길래 여기부터 대사는 짚 옹생원이라고...
-
대략 집과 개인차를 가지고있으면 하나도 못받는다고 하네요 ㄷㄷ
-
퀄컴 얘 왜이래... 3 0
나도 이정도를 생각한건 아닌데
-
살도 안찌고 돈도 아끼고물론 다른곳에서 행복감은 얻어야겠지만
-
우리 몸에 있는 철분같은거 전부다 빅뱅 직후 우주초기의 별들이 핵융합하는...
-
덮 성적 어케 확인해요? 3 1
잇올에서 보긴 햇는데 거기서도 안주는것같길래 아닌가요
-
아라양 진짜 감? 3 1
-
날이 아직 조금 춥네 4 0
(21도)
-
25 수능 20번인데 나 조건 f(f(x)) 부분에 역함수 씌워서 확대축소 역함수로...
걍 자사고<- 멋있음
그건 맞긴함
고등학교 동문들 중에 의치한 많으면 할인받고 좋음
엥간한건 사내병원서 해결되긴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