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애들이 나한테 말한거 6 0
머리만 어케 하면 여친 만들 수 있다고...
-
오늘 리젠 왜캐 좋아요?? 3 0
이제 평일 아님?? 새벽 1시인데 다들 안 주무시네
-
계획대로...!
-
수학문제 풀때마다 너무 어렵고 좌절감 들어서 고통 상쇄시키려고 음악이라는 국가에서...
-
세수하고 림밤까지 완뇨! ㅋㅋ 5 0
ㄱㅁㅉㅣㅣㅣ
-
못본분들위해한번더 7 5
-
삼반수여르비 무물보 8 1
-
얼굴인증 4 2
아기시절 지금
-
평소에는 성실히 학교 다니고 밤에는 오르비하면서 깔깔대는거 습..
-
연대 캠퍼스 너무예쁨 3 1
고대는 사실 좀 실망했긴한데 그래도 고풍스럽게 예뻤음
-
미쿠지롱 !
-
하 ㅈㄴ가고싶어서미쳐버릴거같은데 입실렌티못가는것도진짜ㅠ속상한데ㅠㅜ
-
유사도 몇점? 4 0
?
-
스포주의)4덮 수학에서 난이도와 별개로 젤 당황스러웠던 문항 8 0
12번임 번호대에 맞지 않는 비주얼과 수열 cn까지 있는거보고 적지 않은 충격을 먹음;;
-
아니근데 3 1
죽기전까지만 서울대가면되는거아님? 200일남았다고벌벌떨이유가없었네 나새가슴이었네
-
ㅇㅈ중독됨 6 2
사람들이 여붕이라고하는거보면기분젛음 으흐흐
-
인증했더니 5 0
다들 이제 의대가라는 무수한 응원을 보내주셨던 기억이 응원받으니까 눈물나더라
씹불아니면 씹물일듯
딱 24수능정도가 적당
AI도입한다하니 적당히 나오겠지라고 생각은 하지만 모르겠네요
ai는 2806부터 아닌가요
어 그러네 올해 난이도 좆망할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