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종 드랍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67580
김현우 안가람 강철중 선생님인데 안가람 강철중쌤 자료 드랍해두 되나여 오랜만에 공부해서 스블들으면서하니까 다 따라가긴 좀 힘드네요.. 시컨 김현우쌤 주간지 스블 이렇게만 해도 충분할까요?
생1도 투자 많이해야할것같고 흐어엉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성격에진짜로결함이잇다는거임 1 1
사회성 매우 떨어져서 동성 친구도 엊ㅅ고 학교에서도 사적으로 얘기하는 친구가...
-
밥 말아 먹으니 간이 맞구만 10 1
술 한 모금에 찌개+밥 한 입 술 한 모금에 군만두 한 입
-
ㅠㅠㅠ 확통하는사람 없나요? 4 2
자작문제 봐주세용. ㅠㅠ
-
저왔어요 2 3
-
서울대학교 졸업장 나옴 대신 동남아에서 취직해야함
-
4섶 (언미물1화1 현역) 12 0
언어와 매체 77 (독서2 문학5 언어3) 미적분 88 (21, 28, 30) 영어...
-
다시우울해짐 1 0
뜌땨이치려고떡인지찾아보기전에옯왓는데 연애떡밥돌아버려서우울해짐 바지올렸다
-
고전시가 12개 현대시 7개 현대소설 3개 고전소설 1개 한문 수필 1개 그냥 양이 ㅈㄴ 많음
-
내일큰거온더 0 1
국어개어렵게나올거같은데 2뜨면자살뜀 ㅅㄱ
-
웹툰 추천좀 120 2
네
-
수능 4받음 이정도면 돌고래보다 못함
-
쌍비숍 봉쇄 작전 6 0
'너가 뭘 할 수 있는데' 물론 백비숍 e2나 f1으로 가서 빼면 되긴 함.. 근데...
-
저녁 24 2
카레밥 해먹으려했는데 양파가 없어서 허니곰보시킴
-
서x대학교 룰렛 서울대학교 서일대학교 서원대학교 서강대학교 서경대학교 서영대학교...
-
실패가 두려워 시도도 못하는..
-
팩트는 이틀연속 대떡이라는거임 17 3
압도적이라는거임
-
4섶 점수 에바 19 2
진짜 에바 한국사 2처음떠봄
-
고1 중간 후 국어 인강 0 0
김승리쌤 올오카독서 듣고싶은데 수능체제 달라져서 고1인 제가 들으면 의미...
-
평소 문제 풀때랑 실전때 격차가 너무 커요..문제 푸는 사고과정과 방법론이 실전때...
기숙O시군요 그렇게 하셔도 ㄱㅊ을듯
ㅠㅠ넵 즐거운 송도생활 하세여 ㅎㅎ
저는 목O입니다 ㅎㅎ
글쿤여 ㅎㅎ 홧팅!
그래도 조금씩은 푸세요 배운거 써먹어야 장기기억으로 넘어가니까
네넵 기숙홧팅!
혹시 시대기숙 다니시는 거면 휴가일정 좀 알 수 있을까용…
5월건 잘 모르고 복귀는 오늘이에요
휴가일정을 학원측에서 미리 공지 안 해주나요?
해주는데 제가 모르고 있는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