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대 사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66305
화작미적정법사문하면 경한 많이 어려움?? 정법 표점이 너무 낮아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각함수 질문 최대최소 6 0
해설 밑줄그은부분을 a로 두고 사인그래프다시 그리면 최대최소가 -1/2부터...
-
수학 문제질문 (삼각함수그랲) 2 0
-1 sin 1/2 저쪽 범위에서 쎄타값범위가ㅜ저렇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겟어요 ㅠ...
만점백분위만 잘 나오면 괜찮죠
경한도 변표 아닌가요? 그러면 깡표점 낮은 거는 아무 문제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