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록카니 젠부 츠메테아타 1 2
오못테나이 요루와 시라나이
-
국어만 1이면 어캄 1 0
https://www.instagram.com/p/DXMjw-sAV3w/?utm_
-
당연한것에 자꾸 의문이 듬.. 2 0
1. A=2B 2. tan(A)=tan(2B) 3....
-
수학 문제 깔끔하게 만드는게 ㅈㄴㅈㄴㅈㄴ 어려운 일이라고 깨달음
-
너무 저능해서 큰일남 4 4
맞는 문제를 틀렸다고 했음 ㅋㅋㅋㅋ
-
수학 기출 vs n제 3 0
고3 현역이고 3모 등급은 계산실수로 2등급 떴어요(확통 선택) 누가 n제 넘어가는...
-
정오와 현역 여중생의 기상 6 2
아나타니~
-
빵더텅 1 1
빨더텅 분권 되나요??
-
나 벌써 그럴 나이였어..?
-
현재 세젤쉬 하고잇는데끝나면 시발점 듣고시발점 끝나면 바로 뉴런 들어가도 되나?
-
드릴 워크북 좋나요?? 4 0
드릴 사려는데 워크북도 필수 인가요?
-
훈련소걸려서 6모못치네 2 0
외부인신청할라고 고생좀했는데 하이고
-
물2 개어려워 ㅅㅂ 5 2
너무 저능해서 안풀림 ㅅㅂ
-
아헤가오 누나 ㄲ리는 사진 6 1
삼성전자 성과급 상한선 폐지 삼성바이오로직스 성과급 상한선 폐지되었으면 좋겠다....
-
흠.. 2 0
2x+5=7 2x+5-5=7-5 --------------...
-
과제가너무많아요 5 0
ㅠㅠㅠㅠㅠㅠㅠ
-
외건대전이고 머고 2 0
사이좋게 지내자..비명문대끼리 끄헙ㅠㅠ
-
선임의 계엄썰을 들은 나 1 2
동기: “근데 계엄 때 군인이었던 사람이 어떻게 아직도 군인이지?“ 나: 아…
-
중학교때가 갓생이였네 2 0
-
뉴분감 이렇게 들어도 되나요? 1 0
09인데 뉴런은 개정버전이 없어서 수1거 듣고 수분감은 대수로 들어도 문제 없나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