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50524
노베 정시 사탐 고민중인데
사문생윤이 나을까요?
타임어택이랑 컨디션차이 많이 심하다해서 고민중입니다ㅠㅠㅠ
멘탈 갈려서 아무것도 못하고 끝날게 상상이 되서ㅠㅠㅠㅠㅠㅠ
사문생윤
생윤윤사
뭐가 나을까요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상당히 위험함 3 3
엄마한테 한양대 공대 이상은 무조건 갈테니 기다려달라고 했는데 이렇게 살면 안됨
-
본인기준 성불시험지면 5 3
언매 2411 기하 2609 영어 2411 물2 2609 지2 2511
-
자유낙하운동 하겠습니다 이거는 가속도 운동인가요? 등속도 운동일까요 (단, 공기저항은 무시한다)
-
부엉이라 소외감 느낌 0 1
친구들이 다들 더프 얘기밖에 안해.. 아무도 월례 얘기를 안해줌
-
아 srt 매진났네 1 0
이거 당일날 취소표뜨나?
-
잇올 반수생들 언제부터 1 0
많이 들어오기 시작할까요
-
우주의크기=우주의길이?? 2 0
지1 2509랑 2511 암흑물질/에너지 문제에서 왜 우주의 크기를 다른 발문이...
-
오르비 그만해야 하는데 0 1
멈출 수가 없어
-
한완기 vs 코어모어 1 0
기출 1회독은 수분감(강의 x)으로 돌고있고 기출을 하나 더 사서 풀고싶은데...
-
안락사 기원 24일차 0 0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날 안좋아하고 아무도 날 안좋아해요 169/83 찐따존못...
-
메가패스 질문 5 0
고2 1학기 환급형 내신패스를 샀는데 강기분, 수분감 강의도 듣고 싶어서 베이직...
-
대학은 가기 싫지만 3 0
수능은 보고 싶어
-
강기본 끝나면 김승리로 갈아탈건데 뭐부터 들어야함 3 1
강기본 끝나면 김승리 커리 타고싶은데뭐부터 들어야함?
-
좋아하는 것만 공부하고싶다 6 0
안되겠지...
-
4더프 화작 80 1 0
보정 2 가능?
-
김동욱 시대인재 미래탐구 차이 2 0
김동욱선생님 시대인재와 미래탐구 수업의 차이가 있나요?? 그리고 김동욱선생님 수업을...
-
예비고1 개정화학 1 0
이거 1단원하고 4단원만 해도되나요? 계약 현우진 과기대 피램 이원준 2028...
-
고대 정시 입결 보는데 2 0
진짜 국수탐 3개 중 2개는 1받아야되는구나...
-
큰일났다 3 0
현역때 현장에서 풀었던 문제가 안풀리넹
-
암기과목듀개 벼락치기되냐
공부할 시간이 충분하면 여러과목 찍먹해보는것도 좋죠 최소한의 개념만 익히고 기출문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문제 복잡도나 지문 길이는 어떤지 말장난은 있는지 확인해보는 정도
국어 잘하시고 타임어택이랑 말장난에 강하시면 사문 강력 추천드려요
사문은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