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입결잘아시는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7506
화기 사문 경제
4~높5 높1 211
이정도 받으면 대충 어느정도 라인 나올까여??
수학이나 수교로 봤을 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시간 반 수면 청년 0 0
카페인 과다복용 중
-
놀랍게도 마흔살 10 2
-
수능편 완강인데 패턴의 나비효과 아님 마더텅 중에 머하지 알려주실분..?
-
엽떡시켰어 4 1
맛있겠드아 ㅠㅠ
-
0어 3 0
개 끔찍한 과목
-
고려대 게이야 고맙다 7 5
그냥 대한민국 대학 넘버원 압도적 고트ㅋㅋㅋ 고려대
-
.
-
국어인듯 집에서 고2꺼 77분 잡고 풀면 1컷-2중반, 고3 3등급정도 뜨는데...
-
아직 수학 개념 절반도 못끝냄
-
국어는 9->1할 수 있는데 수학은 3->2도 힘듦 ㄹㅇ
-
진심 이런 사람들로 나중에 사회가 굴러간다고?
-
이거 ㅁㅌㅊ 2 1
시험끝난 다음날인 오늘 기말 수학범위 부교재 문풀시작
-
지수로그 함수 부분 하는데 전체 기출 60개 가량중에 풀 수 있는데 20개...
-
3덮 국어 1 0
현역이고 화작 93점 독서 3틀인데 이정도면 현역치고 괜찮은 편일까요? 이번 3덮이...
-
쫓겨날 위기에 놓이게 됨
-
부남의 하렘(2) 4 3
-
물2 지엽 개많네 8 1
어휴
-
내가 좋아하는 두 문제. 6 0
-
단순 궁금증 0 0
내신 cc받고 수능 만점에 24수능 생2화2 표점이면 설대 공대 뚫음? 공대중 가장 높은 과 기준
-
이게 과탐이지 시발
국어는 왜그래여
노력은 하겟지만 수능조졋을 때를 생각하면,,,
60 99 97 97로 치면 평백만 따지면 건동홍라인같네요

평균은 2인데도 건동홍 정도군요….. 국어가 크긴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