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문 낙인이론 개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7283
개념책에는 차교론이랑 낙인이론 둘다 공통점으로 타인과의 상호 작용이 일탈에 영향을 끼치고 상호 작용 과정에 주목한다고 나와있고 240909 문제에 ‘낙인이론은 타인과의 상호 작용을 통한 일탈의 학습 과정에 주목한다’라는 선지가 틀렸다는데 뭐가 맞는거지? 비슷한 선지 정답으로 나온것도 본거같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늘 주식장 왜이랴 4 0
티큐야 정신차려 엉엉엉
-
안락사 기원 23일차 0 0
아무것도 안하고 걍 죽고 싶다 주위에서 이것저것 시키는게 너무 괴롭네요
-
수학 장애 2 1
-
진짜 벽느껴지는 사람들 3 3
집독재로 8+시간 하는사람들... 사람맞나요 집에있으면 ㄹㅇ 사람이 이상해지던데
-
앨범 1장 ep 1장 1 0
이 두개를 타워레코드에서 사왔던
-
부산대 공대 노리는거면 5 1
2사탐 말고 과1 사1 하는기 맞지요?? 작수까지는 과탐 필수였다가 올해 바뀐거로...
-
현재 고2 3,4등급에서 기말부터 1점대로 올려서 인서울,상위권까지 가고싶은데...
-
옛날에 에피는 1 0
거의 인설의는 되어야 딸 수 있었느데 요즘도 똑같나
-
오 나 잘생긴듯 2 1
9라임
-
지금이라도 미적으로 틀면 늦나?(사람 살리는 셈 치고 의견좀...) 8 0
원래 수능 미적하려햇는데 학교가 2학년때 미적, 3학년때 확통 내신해서 걍...
-
제발 상단 광고만 치워주세요 0 0
그럼 정말 쾌적할거같습니다
-
공통과 미적의 밸런스를 맞추기 2 0
일단 수2 유기중 미적하고나서 다시봐야지
-
루루카 !
-
군필오수 이쯤되면 부모님반대 3 1
정도는 감수하고 내 삶을 포기하고 가야겠지?
-
?!
-
칼럼도 써보고 싶은데 오류나 잘못된 내용 많을 것 같아서 무섭다 나같은 게 써도 되려나
-
재수생 수학 노베 커리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3 0
제가 대학교를 자퇴하고 재수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남들보다 조금 늦게 시작해서 약...
-
정시 입결잘아시는분들 4 0
화기 사문 경제4~높5 높1 211이정도 받으면 대충 어느정도 라인...
-
킬캠 오늘풀까 담주에풀까요 1 1
??
두 표현이 서로 충돌하지 않습니다
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본문의 선지는 '일탈의 학습 과정에 주목한다'라는 부분이 틀린겁니다 윗분말대로 개념과 충돌하지않고요
답변 감사합니다!
"학습"이라는 키워드때문이에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