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모 인증하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7113

이렇게 보내주시면 채점결과 알려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글쓰기 조혼나 불편하다 1 1
-
애들아 잘자 6 1
-
수학 시험
-
일반물리I좀 도와주세요 ㅠㅠㅠ 10 1
못풀겠어요… ㅠㅠㅠㅠㅠ
-
이거 어려우면 허수임?? 4 0
부분적분 어캐잘하지 진짜..
-
걍 틀린거 같다 1 0
이미지나 챙겨야지
-
요즘은 무슨 10개로 가네
-
4월례 기하 93점 4 1
21은 다시보니 할만하고 또 병신마냥 3점짜리 쳐틀리고 자빠져있네
-
근데 요즘 쿼티 잘 안보이는것같음 16 3
-
카포디지유켄 2 0
통합 에타 나온다는 소식 있는데 ㄹㅇ 개꿀잼 예상임 이제 우리도 종합대급 에타 인원을 확보하는건가
-
Ens 수특 n제 도착! 0 0
열심히 풀어보겠습니다!
-
우리 학교 시험지 0 0
잉크 인쇄라 문지르면 번지고 2번 지우면 없어짐 젖으면 망함
-
전 과외쌤한테 연락왓어 4 0
잘지내냐는데.. 이거무슨뜻이지내가 좋아햇엇음 쌤도 알음한살차이임..
-
삼각함수 각변환 5 0
삼각함수 각변환 그래프로 하는 사람 있음? 그래프로 풀어서 틀린적 없긴한데...
-
수능날운이아무리중요하다해도 3 1
기본실력이되면 점수는 괜찮게 뜨겠지 요즘 실력 오르니까 수능날 잘 안나올까봐 불안해...
-
T는 공감을 할줄 모른다? 2 0
거짓임 꼭 공감을 해야 F도 아니고 꼭 공감을 안해야 T도 아님
-
개때잡 6 1
개때잡으로 수1수2확통중입니다 원래 이렇게 내용이 많나요? 개념만 한 3달은 걸릴거...
지투갤엔 안오셔서 지나칠뻔했어요
디시 안해서 그쪽엔 관심이 없었습니다 홍보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유가 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