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멀쩡한 학교를 옮기나 0 0
걍 광예종 만들지
-
난 비호감력적어드림 31 2
아마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을 것 같긴함 1~3은 보통 5는 애매비호 7~9는 좆비호...
-
일단안락사를할돈이없노 0 0
ㅅㅂ ㅋㅋㅋ
-
음운의변동 0 1
쓸데없이 걍 넓죽하다 이죽이죽 긁적긁적 이래가지고 짜증남
-
어른은 아이 생각보다 멍청하고, 아이는 어른 생각보다 똑똑하다 1 1
어른은 아이 생각보다 멍청하고, 아이는 어른 생각보다 똑똑하다
-
지금까지 0 0
연고서중경외홍명 가봤네
-
현역때 공부하지말라던 2진새끼 갑자기 생각나서 ㅈ같네,,,, 0 0
ㅅㅂ 고3때 진짜 코피흘리면서 개열심히하고있었는데막 지는 공부안하는데 다른 사람이...
-
내년 학원 탐구 조교 1 1
안뽑으려나 뽑으면 어떻게 뽑지
-
(5월 무료 특강) 다원학원 5월 학평 대비 사회문화 모의고사 특강 0 1
안녕하세요 유종의 미 사회연구소 유종현입니다.3월 학평 대비 유종의 미 모의고사...
-
사실요 2 0
내일 미적 시험임
-
의문사가 많아요 = 0 1
저는 메타인지가 안되는 것입니다.
-
게시글 제목을 입력하세요. 0 0
내용을 입력하세요.
-
공부하기 싫다 0 0
진심으로
-
시발점뉴런시냅스기하 삽니다.(20학년도 뉴런 기벡,2009 개정 시발점도...
-
6년 전 이맘때쯤.. 1 1
ㄹㅇㅋㅋ
-
노베가 올오카 들어도 되나요? 0 0
문학개념강의를 듣고나서 이런 강의를 들으라고 하길래요 ㅠㅠ 개념강의 안 들어도...
내일도 화이팅
오늘 하루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테토리스님두요!!
수고많앗어요호야님
알페라츠두 수고했어
내일은금요일 끝까지힘내요
내일만 버티면 된다!홧팅!!

고생하셧어요수고하셨어용

감사합니다 P1님도 수고많으셧어요
고생많아써애기야수고했어
너두 수고해써

냥줍이 됐다 미야옹 미야옹 호야가 좋다 미야옹 마야옹나두 너가조아♥

네가 날 좋아하는 것보다 내가 더 좋아하거든
헐! 사랑해♥♥야멍도 고생많아써
푸두 고생많아써 잘쟈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