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 이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2976
이투스247 이천가려고하는데 장단점알려주실수있나요
급식은 어떻고 유튜브보고 노는 애들 관리는 어떤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냐떼요 16 1
-
벌써 5월이야 2 1
5월까지 강해져서 돌아가기로 했는데 벌써 5월이야 ㅅㅂ ㅜㅜ 말도안돼
-
오늘 월례구나 2 1
-
고려대 교과우수 반드시 2 0
가고싶다
-
아 기후랑 지구 너무재밌다 1 0
시험범위가 극혐만 있으니깐 걍 재밌어지네
-
배기범t 물1중 꼭 들어봄직한거 어떤게 있나요??? 4 0
개념은 방t로 가는데 엔제 풀어볼만한거 뭐있나요???
-
강기본1,2 차이 1 1
이번에 개정국어 강기본 1,2로 나뉜다는데나누는 이유가 뭔가요2에서는 뭐배움
-
와이프도 탈모
-
에타 쪽지 또왔네 6 4
설마 오르비에서 보고온건 아니겠지..
-
잠온다 0 0
미치겠다
-
김승리 결격사유 괜찮음? 1 3
이원준 리트300들어가기엔 아직 실력이 안되는 것 같고 피드백은 여름방학에...
-
심심한데 안심심함 2 3
이거먼지아려나..
-
내일 9시 시험이라고 1 0
하
-
100억?
-
민철이의 소소한 선물 1 0
민철이가 텀블러를 선물로 보내준대요
-
언매황들의 도움이. 2 1
언매는 대체 어찌 하는 것이오..........ㅜㅜㅜㅜㅜㅜ 기출을 풀어도 지문의...
-
자살한다 0 2
ㅆㅂ 문학이랑 시 다 처 맞았는데 음운의 변동이 ㅈㄴ 엄3ㅟ네 4개 틀림 음음의 변동만 띠발
-
국어 풀때 시간 3 0
국어 풀때 문학 시간 뭘해도 안줄어드는데 어케요;;;???4덮 문학에서 35분 넘게...
-
끼발망했다 6 1
내일까지 문제 다풀수 없음을 깨달음 가장 골치아픈 전공시험 두개가 왜 같은날이야 멈춰크아아악
-
응 11 3
나 맛있는 거 먹을거야
이천 다니구 있습니당 어제 휴가 나왔어여 ㅠㅠ
솔직 후기를 말씀드리자면은 일단 급식은 저는 맛잇는뎅 가아아아아끔.....썽날때가 좀 잇고여 ㅡㅡ
유튜브 이런거 못바여 이번에 VPN 깔앗던 애들 대거 구속(?)된 걸로 알고 잇어여 ㅋㅋㅋㅋㅋ
심지어 담달부턴 휴가때 태블릿도 못가꼬 나간대요...
그리고 태블릿으로 딴짓할라해도 사감쌤들이 생각보다 자주 돌아다니셔서 쉽지 않아보여여
그리고 사감쌤들이 애들 신경쓰시는게 보여서 쫌 감동 (발소리 안내시려고 노력하신다거나 그런거)
또 궁금한거 잇음 말씀해주세여ㅕ!
감사합니다ㅜ 가면 아무래도 전담도 못피겠죠? 태블릿은 가져가는게아니라 가면 받는건가요??
전담도 안되고 라이터 같은 담배 관련된 물건들 가지고 있기만 해도 짤리는 걸로 알아여...
태블릿은 개인꺼 써야하구 자습실에서만 써야해여!! 휴가 복귀할때마다 검사도 해여
쪽지 드려도될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