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N제, 실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42906
학생들이 국어 배포 N제를 풀까요
그냥 실모를 배포하는게 더 많이 풀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박석준쌤 커리 공부법 0 0
시작+객기하고 도약+객기까지 커리타려고 하는데 복습은 어떤 식으로 해야될까요 ㅠ...
-
시대 수학 커리 시즌2부터 0 0
시즌2부터 공통 수학 시대인재 강사 커리 타려고 하는데, 시즌1을 안들어서 오는...
-
와 좆됐다 0 0
수학 ㅋㅋㅋㅋㅋㅋ
-
난 불쌍해 1 1
불쌍하고 가여워
-
모닝 영어 실모 슈우웃ㅋㅋ 2 0
-
국어 하고싶은게 너무 많은 2 3
브크도 듣고싶고 국일만도 하고싶고 리트도 풀고싶고 실모도 벅벅 풀고싶다
-
오늘부터 시험 시작 2 0
공부 1도안함 ㅋㅋㅋㅋ
-
이치카 2 1
-
인정결석 개꿀임 0 1
7일 결석인 내가 개근? 게다가 숙려제 98일에 체험학습 30일까지?(근데 엄마가 못하게할듯)
-
게임도 안했는데 무승부 ㅋㅋㅋㅋ
-
아침에 일어나는 게 너무 힘들어서 직접 알람 앱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1 1
이름은 “알람블(Alarmble)”이고, 미션을 해야 꺼지는 방식의 알람 앱이에요...
-
흠
-
공군 붙었는데 입대 연기가능? 0 0
병무청에 써있는걸 보긴 했는데 대학입학관련해서 22세가 되는 해 5월까지라고...
-
ㄴ주어가 노무현으로 바뀜 0 0
ㅇ
-
흠....
-
사레들림 0 0
-
의사면허 취득 후 15년 지정기관 복무 '국립의전원법' 의결 0 0
https://v.daum.net/v/20260423174753582 제정안은...
-
체교과 준비하려는 고2.. 0 0
원래 건축학과 지망했다가 이제부터 체교과 준비하려고 여름 방학 때부터 실기 학원...
-
현장감이라는 거는 좀 애매함 0 1
진짜 현장에만 가면 덜덜덜 떨면서 기절하는 놈들도 있겠지만 대부분은 사설애서 온갖...
실모를 더 많이 풀거 같아용
아무래도 국어 배포 n제는 아무도 안 풀겠죠?
아무도까지는 아니여도 많이 안풀거 같긴해요
답변주셔서 갑사합니다!
수학 n제는 지인선님처럼 양 많고 퀄도 적당히 좋으면 많은 수요가 있었는데
국어는 퀄에 진짜진짜 예민해서... 사실 앵간한 배포 국어 컨텐츠는 다들 잘 안 푸는 듯해요.
+) 이감 상상 바탕 중 하나만 다 하려고 해도 사실 대부분의 학생들은 기출부터 하면 다 못 푸는 양이기도 하고
퀄을 증명할 방법이 없겠죠?... 저는 그래도 17학번 머스크님이나 혜윰팀에서 연락 오기도 했었는데...
결국 선생님 이름으로 회사를 만들고 인지도를 높이거나, 아니면 시장에 검증된 회사에 들어가서 출제하시는 수밖에... 큰 회사들에서도 항상 방구석 실모단에게 평가받기 일쑤라서.
수학의 경우는 부엉이님, 지인선님처럼 선생님이 그동안 계속 뿌리신 고퀄 자작들을 모아 n제화하든, 모고화하든 어째든 몇 번 뿌리시다 보면 쉽게 증명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오
실모는 부담되시면 하프모는 어떠신가여??국어 하프모는 많이 못 본거 같아거
부담되지는 않습니다. 저의 재미+학생분들 도움 되라고 하는거여서... 다만 만들어도 학생분들이 안 풀면 소용없어서ㅠㅠ
오르비나 수험생커뮤자체가 확실히 사람자체가 많이없는거도 큰데 뭣보다 증명된 사설 자료자체가 워낙많아서 굳이 배포모자체를 별로 안푸는거같긴해요. 구하기도쉽고 .
저도 옛날에 몇번 배포하다가 현타와서 그이후로는 칼럼만적고 안했음 차라리 공모같은거해서 팀들어가거나 그런게 나을거같긴합니다
제가 실제 몇 번 실험해 본 결과로
1. 독서 문학 단독 문제 or N제 -> 무관심함. 쉽게 묻힘.
2. 문법 단독 문제 -> 관심 있음. 문제 관련 댓글 많이 달림. 학생들 문제 풀기 바빠서 추천은 잘 안 누름. 그래서 현재 접속한 사람들에게만 풀리고 끝나는 느낌
3. 배포모 -> 웬만하면 추천글에 올라가기는 함.
느낌이더라고요.
그리고 글에 사진 자료 없이 파일만 첨부하면, 그 글은 좀 묻히는 편이고
지문이나 문제 일부라도 사진으로 첨부하면 조금 더 유인 효과가 있는 거 같더라고요.
또 은근 배포 타이밍도 중요한 거 같구요. (메인글이 정체된, 그런 날 잘 찾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