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9의 시험 d-5 4 0
생명은 개완, 수특, 마더텅, 기출픽화학은 김준300제, 캐미스토리,...
-
근데 문어게인이란 말은 8 2
문 어게인임 문어 게인임?
-
. 1 0
과탐과 나는 숙명적으로 발이 맞지 않는 절름발이인 것이다. 내나 과탐이나 제 거동에...
-
5월 2일날 느긋하게 5 0
미리캔버스 딸깍질하면서 전사 모집표 만들면 되겠군
-
3인분 먹었더니 4 2
배가 ㅈㄴ 부르네 ㅅㅂ
-
킬캠 2회 3 0
수능이면 1컷 어느정도나옴?
-
왜 제 글이 안보이죠 0 0
??
-
수학 킬러말이야 2 0
삼각함수는 킬러 안나옴? 15 21 22번급에? 지로함 극한 미/적분 나오는거임?...
-
확통 누가 쉽다한거냐 5 1
개인적으로 확통이 공통보다 어려운디
-
생각도구 Ver.10 2 1
1. 관계와 대상 2. 관계나 대상 바꾸기
-
너무 멍청함 0 1
폴라리스 아틀리에 n제에서 털려버렸
-
yesterday 5 3
all my troubles seemed so far away~
-
투표창 좀 날려주시지요 1 4
거슬리기는 합니다만
-
28예시 1 0
28,30번 난이도 어느정도라고 생각함??
-
엄마가 좌파인데 어캄 3 1
이재명 좋아함 이란전쟁 이란지지함 항상 불만이 많음 민생지원금으로 민생이 나아진다 믿음
-
모수안보는이유 4 3
수학 때문에 못 보겠음 사탐도 모수 볼 땨쯤이면 내신 베이스로 생윤사문 치면 되는데...
-
여러분 미적하세요 5 0
대학교와서 기하한거 후회함 내가 너무 꿀빨다 온걸 느끼는중..
-
반성합니다 0 0
진짜 너무 아무생각없이 살았다...
-
수특 지1 최종후기 0 0
교육청에서 나올법한 문제들이 많음 배워갈건 있었다만 문제 퀄이 좋다고는 못하겠네
-
성남시는 좋겠다 책 너무 비싸... 우리 동네는 안해주나...



맛저예요
이다다기마스
채윈이 맛있게먹어 사랑해
맛저하세용
ㅅㅅ하구시퍼
사랑해요
밸런스 좋네요
상추쌈 조아
곱창인가 뭐지
숯불닭구이라네용
그래 사실 다이어트도 먹어야 할 수 있는 거야
다이어트?
아침에 먹은 블루베리랑 요거트 빼면 첫 끼니래
Suck식말고 크라이식 합시다
뱅붕아
소요한테정복당하고싶다
마망 속성 미소녀 아내 마렵네..
채쌤 야호야호
먀리님 피쓰피쓰
계란찜도 오는 것을 보니 매운맛이겠군
헉 어케 알앗서
맛잇겟군아
찌찌뽕 머야
헐 머야
으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