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수하면 보통 이맘때쯤에 하루 순공시간 얼마나잡나 5 2
안그래도 과제 개많은 학과라 시간내기도 힘든데 해보는게 맞나싶다 욕심이 자꾸생기네
-
오른쪽아래 스터디룸 누르면 나오는공개스톼디룸 중간고사준비 1개 ㄹㅇ...
-
기차지나간당 2 1
부지런행
-
카나토미vs n티켓 1 1
현재 2등급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6모까지 2등급 만드는게 목표고 현재...
-
구라야
-
에바다 1 0
개피곤함더 자고시ㅠ퍼
-
어려운 지1 N제 추천점요 1 0
어려운걸로요
-
국어 시험장 운용 팁 적고가셈 19 1
자신만의 개꿀팁이 있다면 적어주셈
-
서프 외부생 0 0
서울에서 신청 가능한 곳 ㅈㅂ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ㄱㄱㅎ 커넥션 광고 차단하고 싶다 11 3
투수는 포수한테 스트라이크를 던져야 하는데 커넥션은 2루수한테 견제하는 법을...
-
이타이노 이타이노 톤데이케 코후쿠나 아나타니
-
대체 왜지
-
08) 오늘의 공부인증 12 8
좀 졸렸어요 오늘 ㅠㅠ
-
이번 영어 28번도 그렇고 한번씩 다른 거 체크하거나 옳은 것 찾으래서...
-
노력 0 1
어찌 당장 하고싶은걸 모두 하고 남는시간에 공부하는것을 노력이라 할 수 있을까




잘자
닉네임이 뭔가 섬뜩한데 안녕히 주무세요!엉엉

아니 그런 깊은뜻이…죄송합니다 엉엉 고양이 꿈 꾸세요!!
아랴양도 잘자 넌 내 꿈 꾸지마 ㅋ잘자요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좋은 꿈 꾸세요!!코코낸네

바보야 좋은꿈 꿔!!(코코낸내가 뭔 뜻인지 몰라서 검색해본건 안비밀…)냥줍님 쿨쿨띠

겨울님도 오늘 하루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꿈 꾸세요!
급발진해서 울었어 엉엉..ㅠㅠ 마하리도 잘 자지마 ㅠㅠ
응..미하리도 코코낸내…윽윽..

가기전에 들어오길 잘했네 하량이 괜히 또 밤새지말고 꼭 자 내꿈꿔!!헤으응

엄…사랑하고 잘자잘쟈

웅 호야 사랑해 잘자 내 꿈 꿔!!나두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