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많이 하는과외생 조언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36816
분모분자바꿔쓰고 사인코사인잘못쓰고그러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1->대수
-
나는 아직도 힘드네..쉬는날엔
-
인증해도 1 1
아무도 관심 안 줄 것 같으니 안하는 옯찐이라 슬퍼요
-
우리 학교 뭐함 2 0
갑자기 웬 수2
-
나름 상급 성불시험지 조합
-
또다시보야줘야돼 0 1
아왤케 어질어질하냐
-
영어 지문 알파벳만 봐도 경기 일으키는데 해결법 있나요 2 1
제일 못하고 제일 싫어하는 과목이라 공부 해야되는건 아는데 그냥 손이 안감. 3주 째 유기중,,
-
DECODE 국어 비문학』 후기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했습니다 ? 0 2
안녕하세요, 노란양말입니다. 『DECODE 국어 비문학』 후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
이번주 내로 풀거 2 0
5모 준비를 위한 대가리 깨뜨리기
-
성인되면전담필거임으흐흐 1 0
오래살기싫어
-
힘내라 1 0
-
윤성훈 쌤 3 0
윤성훈 쌤 내년에 통합사회 하시나요?
-
ㅇㅈ 1 1
헿
-
이제 슬슬 엔제를 풀때가 되어 어떤 시리즈를 살지 고민중입니다. 생각해 놓은 후보는...
-
작업기억이 평균적인 정도면 2 1
국어 1등급 어려운가여...
-
이 망할 외모지상주의 1 0
니들 면상을 봐라. 가릴 처지가 아니다 라고 말하고 싶은 애들이 많다
-
잘자♡ 1 1
내꿈꿨으면
-
미미미누가 감자라고? 1 0
나는 으깨진 감자란다
-
나는 하관이 더 예븐데 1 0
ㅇㅇ
-
할머니댁갓다가 20맠원받앗다 2 1
!
천장에 쟁반 설치하고
실수할때마다 떨어뜨리기
혼내
분모 먼저 쓰고 분자 나중에 쓰기로 순서 미리 정해놓기
Sin은 s→i→n 순서로,
Cos은 s→o→c 순서로 쓰는 걸로 정해놓기
Soc는....
종이 위에 쓰인 글자는 cos인데 쓰는 건 s부터 쓰자 이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