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기출 필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32520
전형태쌤으로 갈아타려하는데 독서 문학 올인원 시켰는데 나기출도 필수로 같이 해야하나요? 이거 말고도 따로 인강민철 하고 있긴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친구가 있는 사람은 오르비언이 아니다
-
But 밤 새고 셤 두개 봐야함 자살
-
내가 모르는 시험범위가 있었던건가
-
생명과학 I II도 생물 I II였었지...
-
새기분 끝나고 결격사유 3 0
강민철 선생님의 수업이 안맞는건 아닌데 너무 시간이 오래걸리는거 같아요… 지금...
-
내가 어떤 1 0
족적을 남기지 못하거 죽으면 참 슬플거같틈
-
읭
-
내일 3덮칠게요 6 3
다음주에는 4덮칠 예정 치면 인증갈김
-
수학 기출 시기 3 0
현역입니다방학부터 기출 양치기를 미루다가 슬슬 발등에 불 떨어져서 시작하려는데요...
-
못생긴것도 적당히 못생겨야지 9 1
너무 못생겨서 취업에 불이익이 생길까봐 걱정됨 연애는 포기해서 알빠노이긴 한데
-
오공완 3 1
야자시간 내내 자지만 않았어도 10시간 넘겼을 텐데… 아쉽눙
-
ㅈ반고여
-
앱르비 까는중 0 0
아오
-
진짜 옵창인대 이젠
-
중간고사 찢고왔다ㅋㅋ 0 0
물론 진짜로 시험지 찢음ㅋㅋ
-
아빠쓰 잔다 2 0
압바스 왕조
-
수리논술 김기원 0 0
작수 미적 92점이고 확통기하는 노베인데 5월 달부터 합류해도 될까요?
-
잠이안와 2 0
인강민철은 주간지 아닌가용
인강민철이 주간지가 맞다면 나기출 필수에요
넵 갑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