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에 진짜 미친놈있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29749
현중3인데 수능 수학제외 올1에다 거의 97,95이렇게나옴 이번3모 화작영어 90점대 중반;;; 하루에 공부 얼마나 하냐고 물으니까 주말에 막 11시간씩하는데 가끔씩 자기도 모르게 쓰러진다함 .. 심지어 수능공부하느라 시험공부는 상식으로만하고 전날에 그냥 벼락치기하는데 내신성적도 우리학교에서 1등임 ㅅㅂ;; 하 자괴감든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윤사 생윤보다 어렵나요? 1 0
사문 타임어택 심하기도 하고..일단 도표가 너무 약해요 열심히하면 1 가능할려나요ㅠ...
-
내신 얼마나 쳐망할지 궁금하다 1 0
나는야 친구들을 대학으로 보내주지
-
올해 표본 0 0
의외로 생각보다 청정할것 같음 현역들이 평소보다 잘하는것 같긴 한데 N수생들...
-
집 좀 가자
-
서프 뭐야 5 0
서프 생윤이나 사문 난이도 어땟음
-
나는 생일 축하를 못받음 7 0
생일이 수능 11일 전이라
-
4섶 현소 본인 취향이엇다 손 3 2
일단 나부터상당히 과몰입해서 읽었음
-
본인은 전자기기가 아예 없어야 함 ㅇㅇ
-
뭐야 ㅇㅈ메타엿어? 1 0
ㄷㄷ
-
아 국어때매 자살하고싶다 1 0
ㄹㅇ
-
올해 과탐1 표본은 1 0
얼마나 고이려나 1컷 작년 시험지 기준 1점씩은 오르겠지?
-
이것 뭐예요 1 1
-
중간고사 평균 뜰거같다 0 0
-
@호멍 1 1
으흐흐
-
김범찬 김범준 자꾸 헷갈리네
-
ㅋㅋㅋㅋㅋㅋ 서프 지구1번틀림 10 2
아
-
서프 망함! 3 1
이번에 그냥 다 80점대임 씨이..ㅠㅠ
-
공업수학 48시간의 전사 출격 1 0
근데 이제 교양 시험을 하나 곁들인
-
아니 엄선경쌤 은퇴하셨네.. 0 0
이제 슬슬 연계할려고 찾아보니깐 왜 없으시지 했더니 은퇴 ㅠㅠ 연계 누구들어야하죠
-
대학 오면 서로간의 벽이 느껴지더라구요 어릴때처럼 허물없이 친해지기 어려운거같아요...
대치예요??
울산의 평범한 중학교입니다...
올1이면 탐구가?
11년생은 ㅆㅂ
나도 이제 갈 때가 됐구나
10살넘게 차이나는거보고 깜짝놀란 본조햄은 개추 ㅋㅋ
후... 밤길 조심하십쇼..
ㄷ
저 중3 때는 수능 거의 만점 나와서 학원 다 끊고 독학하던 애 있었슨 걔는 하루에 몇시간 공부도 안하던데
지금 인스타 보니까 국어 몇개 빼고 다 맞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