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학 공부하고싶음 0 0
복전하고싶어
-
더프 빠답없음? 3 1
ㅇ?
-
솔직히 과탐 4개 중에 유일하게 어렵게 나왔는데 3월 학평 치고 컷이랑 표점 상태 좋아보이진 않음
-
SHARE 엌ㅋㅋㅋㅋㅋㅋㅋㅋ
-
감사합니다 4 1
-
사문 정답률 3퍼짜리는 4 1
무슨 일이 있었던거임?? 뭔가 이유가 있을거같은데
-
아니근데 면허학원 왤캐비쌈?? 1 0
응시료 빼도 80만원넘네
-
수능공부하면서제일설렐때 1 1
책 시킬때 책 왔을때
-
지금 언매 0 0
작년 화작 0틀인데 지금 언매로 돌리는건 미친짓이죠?
-
내 인생이 망하든 말든 좆도 신경 안쓸 사람을 어떻게 신뢰하지
-
기숙에서 자위 어케함?그냥 참는거?밖에 있을땐 주7회했었는데 들어와서 3주째 못하니까 미치겠음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과목선택 할때 1 1
자습 해도 별 상관 없는 조합으로 최대한 신청함 근데도 꼭 필수과목 중에서 지랄...
-
김승리 시사회 1 1
아무생각없이 응모햇는데 당첨됨 이거 날짜 못 바꿈?
-
나는 쌤말잘들었음 1 1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그 직장인들의 어차피내일되면잊혀질어제근무의 편암함을 위해 내...
-
피곤해서 공부가 안 됨 1 0
전담피면서 얼박사 마시면서 하고 있는데 도핑이란 도핑 다하니깐 몸 썩는거같음
-
비문학 한지문을 무슨 3,40분씩 붙들고 푸는데 이해 되는것도 아니고 문학도 ㅅㅈㅎ...
-
와시발 제미나이 미쳤네 1 0
말 안된다 진짜
-
와이파이가 갑자기 안켜지는데 0 0
저만이래요?
-
근데 씨뿌리는거 좋긴 함 4 2
적어도 유급은 아니잖아

모

르파티릅

하신다고요?
안녕히계세요
좋은 중생대표준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