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킬캠 오늘풀까 담주에풀까요 1 1
??
-
4월 더프 세계사 후기 11 9
4월 더프 세사 후기입니다. 동사도 쉽고 세사도 쉽고 점수가 하늘로 치솟을 시험이...
-
아 글쓰기 조혼나 불편하다 1 1
-
애들아 잘자 6 1
-
수학 시험
-
일반물리I좀 도와주세요 ㅠㅠㅠ 10 1
못풀겠어요… ㅠㅠㅠㅠㅠ
-
이거 어려우면 허수임?? 4 0
부분적분 어캐잘하지 진짜..
-
걍 틀린거 같다 1 0
이미지나 챙겨야지
-
요즘은 무슨 10개로 가네
-
4월례 기하 93점 4 1
21은 다시보니 할만하고 또 병신마냥 3점짜리 쳐틀리고 자빠져있네
-
근데 요즘 쿼티 잘 안보이는것같음 16 3
-
카포디지유켄 2 0
통합 에타 나온다는 소식 있는데 ㄹㅇ 개꿀잼 예상임 이제 우리도 종합대급 에타 인원을 확보하는건가
-
Ens 수특 n제 도착! 0 0
열심히 풀어보겠습니다!
-
우리 학교 시험지 0 0
잉크 인쇄라 문지르면 번지고 2번 지우면 없어짐 젖으면 망함
-
전 과외쌤한테 연락왓어 4 0
잘지내냐는데.. 이거무슨뜻이지내가 좋아햇엇음 쌤도 알음한살차이임..
-
삼각함수 각변환 5 0
삼각함수 각변환 그래프로 하는 사람 있음? 그래프로 풀어서 틀린적 없긴한데...
-
수능날운이아무리중요하다해도 3 1
기본실력이되면 점수는 괜찮게 뜨겠지 요즘 실력 오르니까 수능날 잘 안나올까봐 불안해...

ㅅㅂ 발산형경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둘째 이름은
열곡대 ㄱㄱ

곡대는안이쁨
정열곡대 ㅋㅋㅋㅋㅋ

채령 느낌
안이뻐???기엽내 나랑 결혼해

내 이름철학을 이해해준건 네가 처음이야해영이는 괜찮은데
해령이는....

령이 특이해서 좋은거심사실 나도 좋다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