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낮3 공부법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18068
미적이고 수학 모고 풀 때 14 15 21 22 28 29 30 빼고 1시간 반 걸립니다. 나머지 문제들에서 시간 단축하고 여기서 1~2문제 정도 더 맞히려면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일단 지금은 기출생각집 4점 수12 풀고 있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능공부 상담해드립니다 9 0
암거나 댓글 ㄱㄱ
-
할거 추천해줄사람 1 0
ㅈㄱㄴ
-
고3운동 1 0
고3인데 스트레스 풀기용으로 헬스해도되나?공부에 방해될정도는 아니고 하루에1시간...
-
안녕 11 1
훈련소1주차..
-
확통 vs 기하 1 0
왜 기하가 더 쉬운거같죠..? ㅜㅜ
-
현재 벼락치기 과정 1 0
수학 1일 ( 거진 그거지 뭐 ) 점수는 에바긴함 ㅇㅇ 시험이 올림포스 1등급 한...
-
유독모 20번 ㄷ선지 V2>4*V3으로 교체해주세요!! 아직 제대로 푼사람이 아무도...
-
기말때는 안버리고 꼭! 1 0
수학 열심히해서 1까진 올려놔야겠다 현재 수학 수행은 다맞은 상태!!
-
여돌 노래 추천 2 0
여자친구 - 러브버그 끝까지 들으면 3세대 특유의 3절후렴(?) 키 올리면서...
-
수2 질문드려요!! 4 0
해당문제 저처럼 나누는거 맙나요??ㅜㅜ
-
지2 유아독존모 2 2
34점이네 11,12,13,16,17,20 틀인데 11,12,13,16은 내가 문제...
-
22111로 고대 가능한가요 9 1
다 2컷 1컷 기준이라 했을때용
-
군대에서 수능 본다 1 0
ㅅㄱ
-
아니 미친 구라까지마 1 0
내일 되면 시험 전날이라고? !
-
이 집합 보면 공부를 넘사로 잘함 나는 여집합인듯 ㅇㅇ 꼭 성불하시길!!
-
성불하십쇼.. 09도살아야함
-
전쟁을 금지할 수 있을까? Ai와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
-
현재 우리 학교 근황 4 3
1.00 이 70컷임.. 학교 맞춰보세요
-
맞팔구 5 2
-
고2 인문논술 1 0
내신 개박아서 논술 준비하고싶은데 논술 고2때부터 준비해도 되나요? 인문논술이에요
저는 1~13 16~20 빨리푸는연습했어용 실수없이 물론 그이후에 시간을써서 더 맞추진못했지만ㅎㅎ..
혹시 몇분 정도 잡고 연습하셨나요?
40분이여
전확통이라 282930 풀어야하기도하고 빨리사이클돌려놓고 모르는거있으면 다시보려고..
감사합니다! 참고해볼게요
그냥 13번~20번급 엔제나 기출많이풀어봐요 그번호대는 평가원이든 사설이든 접근이비슷하다는 생각들더라거요 그래서 풀이도빨라짐여
기출공부만 제대로 하셔도 1은 나와요!
빨더텅도 좋은듯 시간 분배도 연습중의 하나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