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남자 같음 여자 같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16994
단서로 추정 말고
느껴지는대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시간 반 수면 청년 0 0
카페인 과다복용 중
-
놀랍게도 마흔살 10 2
-
수능편 완강인데 패턴의 나비효과 아님 마더텅 중에 머하지 알려주실분..?
-
엽떡시켰어 4 1
맛있겠드아 ㅠㅠ
-
0어 3 0
개 끔찍한 과목
-
고려대 게이야 고맙다 7 5
그냥 대한민국 대학 넘버원 압도적 고트ㅋㅋㅋ 고려대
-
.
-
국어인듯 집에서 고2꺼 77분 잡고 풀면 1컷-2중반, 고3 3등급정도 뜨는데...
-
아직 수학 개념 절반도 못끝냄
-
국어는 9->1할 수 있는데 수학은 3->2도 힘듦 ㄹㅇ
-
진심 이런 사람들로 나중에 사회가 굴러간다고?
-
이거 ㅁㅌㅊ 2 1
시험끝난 다음날인 오늘 기말 수학범위 부교재 문풀시작
-
지수로그 함수 부분 하는데 전체 기출 60개 가량중에 풀 수 있는데 20개...
-
3덮 국어 1 0
현역이고 화작 93점 독서 3틀인데 이정도면 현역치고 괜찮은 편일까요? 이번 3덮이...
-
쫓겨날 위기에 놓이게 됨
-
부남의 하렘(2) 4 3
-
물2 지엽 개많네 8 1
어휴
-
내가 좋아하는 두 문제. 6 0
-
단순 궁금증 0 0
내신 cc받고 수능 만점에 24수능 생2화2 표점이면 설대 공대 뚫음? 공대중 가장 높은 과 기준
-
이게 과탐이지 시발
남자
우흥
닉부터 여자임
남자들은 저런 감성적인 이름 생각 못함
그럼 님 여붕이구나
으흐흐
여자
근데 실제론 붕어빵보단 어묵 좋아하실거같아요

확률상남자일 확률 20%
여자일 확률 80%.
확률까지 계산하다니
코자
내가 고자라니
진짜 남자인줄...
남자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