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메타보고든생각 2 0
나도서울대되나...!!
-
가형100<미적100인 이유 1 2
전자는 현역때 자주 받아봄 후자는 한번도 못받아봄
-
늙기 싫다 10 1
ㅠㅠ
-
수학 n제 1 0
이해원 시리즈 처럼 전범위 섞여서 데이로 구성된 엔제 없나유 난이도는 이해원 즌1 정도로요
-
수능문제 유출함 1 1
지수로그함수 삼각함수 수열 극한 미분 적분 나옴
-
아플때 공부 9 3
일주일에 금요일은 어느정도만 하고 쉬어서 금요일에 이미 쉬었는데 금요일 저녁부터...
-
그리고 국어는 릿밋딧이든 수능이든 11 2
보는건 좋은데 뭔 사설 주간지 이딴건 왜보는지 모르겟음 도움이 되나? 국어공부의...
-
원래 5천 있었는데 커피 사먹으라 3천원 씀
-
응응
-
ㅁㅌㅊ?
-
평가원은 지1 시험 출제할때 "A보다 B가"라는 표현 절대 안쓰고 "A가...
-
미소녀 똥먹기 10 1
우걱우걱
-
헬로월드 <- 느낌 고트 문장 5 2
-
아오 써트피아 망해라
-
오르비 재밌는 메타돈다길래 5 2
헐레벙떡 달려옴
-
뉴런 vs 아이디어 5 0
3모 72점인데 어떤거 추천하시나요?
-
졸업자들은 내신 좆망해도 비교내신이나 수능점수로 환산하는거 있음?
-
먼가관계가다일회성으로끝남.. 9 3
길게이어지는일이진짜드문듯..
-
무휴반 해볼까 3 1
여름방학때 국어만 하면 될 것 같은뎅







자존감을 기르십쇼
근댜 ㄹㅇ 비호감상은아니라
운동을하면될듯
옥동자 아이스크림 먹고싶네요 갑자기

개맛있음여기 사람들 절반이 적임?
윗사람들 진짜 ㅈㄴ악질이네
못생겨서
커버가 안됨
귀엽게 생기기도 함. 다만 여자들이 볼때 살짝 애매한정도??
그걸 못생겼다고 부릅니다 ㅋㅋㅋㅋ
음... 근데 진짜 막 옥동자나 그런분들처럼, 개그맨처럼 그런느낌은 아니여서 ㅇㅇ.. 괴랄한건 아닌듯 말만 잘하면됨 전에 말했듯이, 그러면 얼굴로 손해조는건 없음ㅇㅇ 구라아님 인상은 말투에서 온다고봐서 ㅇㅈ? 인상은 반반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