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8 학습 기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14382
기상 시간 6:30
총 공부시간: 5시간51분37초+3시간(실모 응시 시간)
국어: 실모
수학: 실모 / 드릴 워크북 수2 함수의극한 1~19 / 미분법 1~9 / 드릴7 함수의극한 1~8 / 드릴7 수2 1강
영어: 김동하T 구문 5강 / Voca 3강
탐구: X
Daily Comment
학원에서 실모를 줘서 국어랑 수학만 응시했습니다. 더프는 아니었어요. 진짜 아무도 안 풀 거 같은 모의고사였습니다.
유의미한 교훈을 얻어갈 수 있는 실모는 아니었습니다만, 그래도 올해 첫 실모임에 의의를 두려 합니다.
객관적으로 좋지 않은 컨텐츠를 가끔은 접하는 것도 필요하다고 생각해 버리기 전에 피드백도 열심히 해주었어요.
+화작에서 언매로 선택과목을 변경할까하여 언매 학습에 대해 찾아보았습니다. 학습의 한 구간이 끝나고 새 구간이 시작되어서 그런지 어쩔 수 없이 학습 외에 시간을 쓰게 되네요. 내일부터는 다시 쭉쭉 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0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
더프 수학 0 0
공통 12, 14번 어렵던데 정상인가요?도형에서 처음 막혀봄
-
늑구도 4 2
오월드에서 에버랜드로 반수하려했나봄
-
아니 ㅇㅈ 했는데 누나 사라짐 4 1
ㅇㄷ갔누ㅠㅠ
-
수1 18번 자작문제 5 2
-
수논 관련 질문드립니다 1 0
현재 인강으로 기하, 확통 개념은 뗐는데 확통이 아직 와닿지를 않아서요 일단 확통만...
-
내 첫글 5 0
정보: 이때보다 오늘 4덮 수학 망함
-
전직 이달의 소녀 멤버였던 이브라는 아티스트인데 여성 솔로 아티스트 중에 포텐셜이...
-
씁 이거도 별론가
-
학교 시간표 화요일이 지랄맞긴함 중간 2일전에 더프봄청년
-
현생이미지 저도 적어주샘 10 0
-
돈과 권력이 무한대라면 만들어보고 싶음 시대재종인데 고등학교 학력이 인정되고...
-
저도 탈르비 합니다.. 15 6
오르비 접한 이후로 오르비만 너무 하는거같고 좀 제가 생각해도 원래 이런 사람...
-
고2 정시러 내신공부 질문 !!!!!! 급해여ㅠㅠ 4 0
현 고2고 수학이 노베라서 이미지샘 신발끈을 하고있는데 일주일뒤에 중간고사에요.....
-
난널버리지않아~~ 2 1
너도같은생각이지?
-
언매ㅜ엔제 추천부탁드려요 3 0
제발여ㅠㅜㅠㅠ 작수 2틀 이번 3모 2틀입니다… 수특은 다 풀었고 이제 뭘해야할지 모르겟어요
-
해설참고하세요 4편 - [250314] 수식으로만 풀기 0 1
231122 '노동은 신성하다' 이후 수식풀이 요청이 있어, 공개합니다 시험장에서는...
-
도와주세요 6 0
진짜 죽고싶어요 작수 수학 88점인데 3덮 68 4덮 51점이에요 이거 해결 어떻게...
-
오르비를 6 0
한달에한번밖에 안하니까뻘글을 어떻게 쓰는지 까먹었어여
-
확통 대치 현강 ㅊㅊ 0 0
확통인데 혼자 해서 이번 3모 28,30틀함.. 학원가야할거같은데,, 현강...
-
센따싶 6 1
센츄오르비언을따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