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덮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08936
4덮아마 12번 정수 될때 조건까지 생각했는데 양변에 그 시그마 끼우는거 생각 못하고 존나 복잡하게 an에서 정수가 공차 일시 합이 16이 되는 조건까지 막 구하다가 30분인가 날려서 맹탈걍 개 박살나고 14번 계산 실수 존나 했는데
아니다 풀어야한다 하면서 15븐인가 쓰다가 풀었어요 ㅜ 미적 공통 그 이후로 제대로 읽지도 못하고 끝ㄴㅏㅆ메요 ㅜ
다시 풀땐 딥지
하나도 안 보고 한번에 모든문제 풀긴했어요 3모는 81(3점 틀리무)ㅠ인데 어떤게 제 실제ㅜ성적이리고 봐애하나요 ㅜ 60점대가 엔제 푸는건 아니리고 생각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래도 바랄수는 있는거자나?
-
정석민 드랍하고 강기분 2 0
정석민 문학 독서 듣고있는데 독서는 좋은거같은데 문학은 뭔가뭔가임… 지금부터라도...
-
막차 7분전 ㅋㅋㅋㅋ 1 0
아직도 쳐먹는중
-
[데일리 추리논증 1문항] EBS 연계 - 허구 작품 3 4
무난한 난도의 문항입니다. 그나저나 요즘 개바쁘네여;;;
-
4덮 수학 쉬웠어요?? 2 0
3섶 수학 3덮 수학이랑 비교하ㅕㄴ 어때요
-
하이닉스 청소부도 돈 잘벎? 1 0
진지라게 궁금한데.. 거기는 모두가 부유한가?
-
배성민의 드리블 누가막을건데 1 1
"땅우"
-
물리 리바 문제 넘모 맛있음 2 0
확실히 볼텍스보다 퀄 자체가 훨 좋은듯
-
수특 수완 열심히 보고 기출 한번 돌려야지 일단 6월까지는 유기! 쳐다보기도 싫음
-
4덮 후기 3 1
언미물지 96 100 2 50 47 국어 풀 때는 어렵다는 생각 안들었는데 시간이...
-
아니 0 0
스카도 덥다
-
밀리네어가 되었다는 것임.
-
신혁아 사랑해요 3 1
단과 영상 다 줌
-
계획 변경 0 1
냉메밀이나 먹기로 ㄱㄱ
-
서킷 물리 1회 50점 3 1
물리공부해야겟음진짜…
-
롤 안한 지 거의 3주 째인데 2 0
다시 시작해도 큰 문제 없으려나 모르겠네 아니 본인 야스오 주챔인데 유튜브에 야스오...
-
2026 연대 정시 입결 0 2
.
-
성적표는 나오면 인증한다고 함
-
내 기분 3 1
공부 노
-
4덮 수학 22 0 2
나만 49+54 113이라고 씀? 나만 눈 삐엇던거임?
아직 넘어가기를 못하시네요
지금 실모시즌이 아니라 시급한건 아닌데
6모이후 실모들 볼때 5분이상 쓰거나 계산실수했다 직감올때 넘어가는게 연습이 안되어있으면 성적이 정말 불안정해집니다
아직 실모 많이 안푸셔서 못넘어가는거 이해합니다
근데 6모전에 더프, 사설에서 만족스러운 점수 얻고싶으시면 지금부터라도 넘어가는 연습 꼭해보세요 엔제는 할필요 없고 하프모, 실모 풀면서 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