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좀 ㅈㅂ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06463
작년에 파이널 아수라들으면서 배우고 정리했던 내용들로 일관돤 풀이로 양치기하려하는데.. 4덮 69고 강사커리따라가야하는 점수인건 알지만 강의만듣다가는 도저히 안늘거같아서요. 양치기 책좀 추천해주실수있나여 마닳등등이용 아마 간쓸게 월간지? 랑 같이 벅벅할거같습니다 그리고 국어올리셧던 비결들좀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짜죽고싶다 2 0
좆반거수준진짜 수행을어떨게시험1주일도안남은시점에 ㅉ
-
성실성이니 시험 자체의 구조적 위험성이라니 이런 건 둘째치고 결국 입시정책은...
-
아랫글 뇌절인거 같으면 개추 2 9
ㅇㅇ
-
맞팔구 3 1
-
아니 애들아 버터떡 유행지남? 3 1
뭐지 신라 150년 20번 왕조 바뀐것도 아니고 뭐가 이렇게 빨라
-
근데 삼수 명지대는 2 0
야메추좀 출출하다
-
오르비에 인민재판기능 생겻으면 2 1
패소하면 바로 갱차당하는거임...
-
ㄴ빡갤로 추방이 시급하면 2 1
개추뿅뿅
-
더프 미적 가장 어려운 번호 2 2
몇번임 28?
-
래퍼같고 사연있어보이고 귀여워짐
-
중간고사 하루공부했음 0 0
이제 더이상 하고 싶지가 않음
-
4/18 학습 기록 2 0
기상 시간 6:30 총 공부시간: 5시간51분37초+3시간(실모 응시 시간) 국어:...
-
4덮 수학 88점 ㅅㅅ 2 0
확통 28 찍맞 갓맙다
-
그래서 걍 학교가서 귀마개끼고 정시공부하라고 과외생들한테 팁주긴 함
-
김상훈 듄탁해 없어졌나요?? 3 0
EBS는 듄탁해가 개고트라해서 찾아보고 있는데 그냥 메가스터디 교재네요????...
-
수시 정시에 대한 생각.. 0 1
정시는 그냥 점수 순으로 뽑는 거지만, 수시는 대학이 사실상 선발권을 많이 가짐....
-
숙려제<-이거 쓰면 2 0
정상적인 애는 아닌 걸로 이미지 찍히겠죠? 근데 쌤들도 악용하는거 알지 않나
-
오늘의 추천 글 상태가... 0 2
도대체 무슨 융단폭격을 맞았던 겁니까 게시글 분위기도 범상치가 않네
-
야식추천 1 0
받습니다
-
ㅌㅈㅇㄹ 3 0
탑자이라 아님?
아니 뭐야 거짓말이잖아;
같은 4등급이니까요 ㅎㅎ
쉬는 시간에 뭐하시나요? 틈틈이 독서하는 게 도움이 꽤 되는 것 같아요
작년에는 소설을 많이 읽었는데 요즘엔 쉬는 시간에 디피비아에서 무료 논문 읽어요 인문쪽에 재밌는 거 많으니 추천드려요
오 근데 제가 잇올다녀서 교시 쉬는시간뿐이없어서.. 언제언제 읽으셧나요
앗 저도 잇올 다녀요!! 쉬는 시간에 읽어요ㅋㅋ 집가면 또 안읽게돼요 근데 논문이라그런지 교시중에 봐도 안잡더라고요
짧은 거 많아요 한 6~7페이지가량… 관심 분야 있으면 검색해보세요
오 감사합니다 와이파이에도 안걸리겟네여
그냥 기출 벅벅 읽는 게 가장 실력이 빨리 오르는 것 같아요그렇게 할 때 가장맘ㄹ이 올랏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