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적어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206410
대신 내 이미지를
솔직하게 적어줘야함
ㅈ같은 점도 포함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가 노베라는 건 아닌데 걍 궁금해서 올리는 질문 9 0
지금 개 쌩 노베라는 사람이 있다고 치자지금부터 공부하면 수능날 4 받을 수 있음?
-
ㄴ빡갤로 추방이 시급하면 2 1
개추뿅뿅
-
더프 미적 가장 어려운 번호 2 2
몇번임 28?
-
래퍼같고 사연있어보이고 귀여워짐
-
중간고사 하루공부했음 0 0
이제 더이상 하고 싶지가 않음
-
4/18 학습 기록 2 0
기상 시간 6:30 총 공부시간: 5시간51분37초+3시간(실모 응시 시간) 국어:...
-
4덮 수학 88점 ㅅㅅ 2 0
확통 28 찍맞 갓맙다
-
그래서 걍 학교가서 귀마개끼고 정시공부하라고 과외생들한테 팁주긴 함
-
탈릅합니다 4 2
요즘 공부도 3일 연속으로 휴무때리고 더프 성적도 맘에 안 들고 좀 정신을 환기할...
-
나정도면 4 2
귀엽지ㅋ
-
김상훈 듄탁해 없어졌나요?? 3 0
EBS는 듄탁해가 개고트라해서 찾아보고 있는데 그냥 메가스터디 교재네요????...
-
수시 정시에 대한 생각.. 0 1
정시는 그냥 점수 순으로 뽑는 거지만, 수시는 대학이 사실상 선발권을 많이 가짐....
-
숙려제<-이거 쓰면 2 0
정상적인 애는 아닌 걸로 이미지 찍히겠죠? 근데 쌤들도 악용하는거 알지 않나
-
오늘의 추천 글 상태가... 0 2
도대체 무슨 융단폭격을 맞았던 겁니까 게시글 분위기도 범상치가 않네
-
야식추천 1 0
받습니다
-
ㅌㅈㅇㄹ 3 0
탑자이라 아님?
-
확통 스블 프메 0 0
둘다 있으면 뭐함?
-
군대 3 4
20살에 입대해서 3년만난 여자친구한테 3달전에 차이고 외박 나왔는데 술 먹으니까...
-
마지막인증했을때는 그래도 1 1
오르비가 이렇게까지 망하지는 않앗는데
-
????
돼지

돼지 등장!테토 프사 볼때마다 귀엽고
너무 호감이라서
좋음
.
투투모 GOAT
27수능때 설수리 가실분
물2러 고능아 내년에 설대갈사람
투투모 저거 처음 본다고 가정했을때 나도 88점 밑으로 뜰거같은데 시간남기고 92점이라는거 보고 충격먹음
92점(15번을 찍맞하며)
그건 풀지 말라고낸거라
매우 고마운 분(ㅆㅇ님 카톡 알려주심)
불쌍하신 분(암기...)
섭섭한 분(.....더 빨리 알아주셨음 했어여)
내가 빨리 알아차리지 못해서 너무 죄송함
예전에 닉넴은 잘 모르고
프사만 알았어서 정말 미안함
괜찮아여
잘 몰라...
뭔가 쌍윤 할것 같고
국어 황의 느낌이 남

수탐황이과쪽 분야라면 되게 다재다능하신것같음
자신감을 더 가지셧으면 좋겠음
존잘 인싸남
공부 ㅈㄴ 잘하시는 것 같아서 부러움
오르비에 도움을 주어서(표준점수 백분위 환산 표)등 너무 고마운 분
좋은면: 개고능아, 물2선택자
: 질량이 높으신 분
프사가 킹받음
고능아 11년생
질량이 낮아서 부러움
프사ㅋㅋㅋ
진짜그냉졸라귀여움아랴핥기

ㅈㄴ 귀여우심나중에 병원 차리시면
찾아가고 싶어짐
운동시키고싶음
별개로 맘에 듦

쌍사 goat뭔가 저랑 다르게 상식이 많으신것 같아서
멋있음
프사 그림체 너무 이쁨
ㅈㄴ 멋있음
올해 수학 100점 받고 원하는 곳 가실듯
이과황
운동하셈..

문과황ㄹㅈㄷ 고능아
중간 잘볼즛
뉴페이스
수학 잘함
프사가 귀여움
뭔가 공부 ㅈㄴ 잘하실듯

기만러
10년생 GOAT공부 ㅈㄴ 잘함